본문 바로가기
식당 & 카페

[동탄호수공원 맛집] 알찬 초밥 세트 '도하 초밥' 내돈내산 솔직 후기

by 유해브 2023. 12. 19.
반응형

 
 

 
안녕하세요. 유해브입니다.
오늘은 동탄호수공원에서 산책 겸 저녁 식사를 하러 외출을 했어요.
호수공원 앞에는 새로 생긴 식당들이 많고 거리도 깔끔하고 한적해서 신도시 느낌이 물씬 나는 거 같아요. 
뭘 먹을지 고민하다가 초밥이 땡겨서 올해 9월에 2호점을 오픈했다는 '도하초밥'에 방문했어요.

 
 
<도하초밥>
주소 :  경기 화성시 동탄순환대로3길 28-17 1층 도하초밥
영업시간 : 10:30 - 22:00(매주 목 정기휴무)
tel :  0507-1364-5533
주차, 포장, 배달, 예약, 무선 인터넷, 남/녀 화장실 구분
 



식당 외관 / 내부

식당-외관
식당 외관

 

주차는 가게 바로 앞에 하시면 돼요.
저희는 모르고 옆 카페 앞에 주차했다가 카페 사장님한테 전화가 와서 다시 가게 앞으로 주차했어요.
그렇게 보면 한 두자리밖에 없는 거 같네요.ㅠㅠ
그냥 길가에 주차한 차들도 많긴 했어요.
 
 

식당-내부
식당 내부

 
 

내부는 깔끔했구요. 다찌석도 있고 테이블도 6~7개정도 있었던 거 같아요. 
평일 저녁 7시쯤 왔는데 한 4팀정도 있었어요.

 

키오스크
키오스크

 


테이블 옆엔 락교, 생강, 단무지, 간장이 놓여있구요.
주문은 키오스크로 하시고 결제까지 바로 하시면 돼요.

 
 

메뉴판

메뉴판
메뉴판

 

메뉴판
메뉴판

 
 
메뉴가 생각보다 많더라구요. 역시 초밥집은 세트 구성이 젤 중요한 거 같아요.
시그니처 메뉴가 불초밥과 수제계란마요구이초밥이라고 돼있길래 그 두 개와 도하 A 세트(10P)를 주문했어요.
 
 

음식

샐러드-와사비
샐러드 / 와사비

 

주문을 하고 나면 샐러드와 와사비를 세팅해 주세요.

 

단무지-락교
단무지 / 락교



나머지는 먹을 만큼만 종지에 담아주세요.
 

장국
장국

 
장국도 기본으로 나와요.
삼삼한 게 맛있었어요.

 
 

도하-A-세트
도하 A 세트(10P)

 

 

도하 A 세트가 먼저 나왔어요.
참치, 연어, 새우, 광어 등 딱 기본적인 구성으로 나왔어요.
 

참치-오징어-연어-새우-쭈꾸미
참치, 오징어, 연어. 새우,쭈꾸미

 
빛깔만 봐도 신선해 보이죠?
회도 두툼하고 입안에 가득 담기는 게 너무 맛있었어요.
 

광어-간장새우-계란-유부-연어마요
광어, 간장새우, 계란, 유부, 연어마요

 
 

초밥밥이 맛있게 간이 된 거 같아서 보니까 밥이 살짝 갈색빛을 띄더라구요.
가게 정보를 찾아보니 적색 식초를 배합해 매장에서 직접 초대리를 만든다고 해요.
 
 

불초밥-세트
불초밥 세트 (직화 10P)

 


연어매콤, 가리비매콤, 계란마요, 참치육회, 오징어날치알마요, 새우마요, 소라마요, 민물장어, 생새우소금소스, 한우소금 초밥 구성이에요.
불향도 솔솔 나고 초밥 위에 올라간 양념소스도 달콤하면서 감칠맛을 더해줬어요.
시그니처 메뉴답게 퀄리티가 정말 좋았어요.
 

계란-마요-구이
계란 마요 구이

 
계란과 마요의 조합은 맛이 없을 수 없죠!
저런 포슬포슬한 식감을 어떻게 내는 건지 궁금하네요.
계란 마요 구이는 진짜 맛있었어요. 강추드려요!!👍👍


유부-우동
유부 우동

 

 

맛있게 먹고 있는데 직원 분이 서비스로 유부 우동을 주시더라구요!?
주문한 것만 해도 많아서 배가 불렀지만 우동도 너무 먹음직스러워 보여서 바로 먹었어요.ㅎㅎ

서비스라고 생각 못할 정도로 유부가 가득 들어 있고 재료가 아낌없이 들어가 있었어요.


 

귤-서비스
귤 서비스

 
 거의 다 먹어갈 때쯤 귤도 서비스로 주시더라구요.

너무 배불러서 귤은 챙겨서 나왔어요.ㅋㅋ

 

맛있기도 하지만 직원 분들도 친절하시고 서비스도 좋아서

동탄에서 초밥집을 찾으신다면 <도하초밥> 바로 추천해 드릴 수 있을 거 같아요.

 

아 그리고 당일 식사 영수증 지참 시 옆에 있는 '슬링'이라는 카페에서 영수증당 2잔까지 10% 할인을 해준다고 하네요.
(아인슈페너, 테이크 아웃 아메리카노 제외) 참고하세요!

 

이상 내돈내산 솔직 후기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