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당 & 카페

[통영 카페] 감성 가득 오션뷰 통창 '네르하21' 내돈내산 솔직 후기

by 유해브 2023. 12. 16.
반응형

 
 

안녕하세요. 유해브입니다.

오늘은 통영에서 다녀온 오션뷰 대형 카페 '네르하21' 후기를 들고 왔어요.
몰랐는데 바로 옆에 네르하21 펜션을 같이 운영하시더라구요.
한적하고 탁 트인 오션뷰라서 펜션도 좋을 거 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참고로 내외부 모두 금연이고 반려동물 출입도 금지라고 해요.
 
 

<네르하21>
주소 :  경남 통영시 도산면 도산일주로 954 네르하21카페
영업시간 : 10:30 - 19:30
토, 일 10:30 - 20:30
tel :  0507-1480-0196
주차, 남/녀 화장실 구분, 무선 인터넷, 단체 이용 가능
 
 

화창한-바다뷰
화창한 바다뷰

 

 
 
지나가면서 찍었는데도 뷰가 정말 아름답지 않나요?
이 날 날씨가 화창하고 너무 좋아서 그런지 바다도 반짝반짝 빛나보였어요.
버스정류장이 있긴 있었는데 워낙에 외진 곳에 있어서 차를 타고 오시는 게 좋을 거 같아요.
 
 
 

메뉴판

메뉴판
메뉴판

 
 

 
뷰가 너무 예뻐서 정신없이 찍는 바람에 메뉴판을 또 못 찍었네요..!
음료 종류는 다양하고 디저트 빵도 있었어요.
저희는 배도 불렀고 일정이 촉박했기 때문에 아메리카노와 발코니 인 통영(코코넛밀크 스무디)를 주문했어요!
 

 

카페 내부

카페-내부
카페 내부

 

 
 
평일 낮 1시쯤이었는데 손님이 두 명 정도 계셔서 여유롭게 사진 찍을 수 있었어요.
총 4층인데 여기는 3층이에요. 인테리어가 깔끔해서 좋네요.
4층은 루프탑이에요!

 
 

노키즈존
노키즈존

 
 
 

야외는 노키존이니까 아이들이랑 오신 분들은 주의해 주세요!

 
 

오션뷰
오션뷰

 
 
 

노키즈 존 문을 열고 나오면  이렇게 탁 트인 오션뷰를 볼 수 있는 작은 공간이 있어요. 
아무래도 추락 위험 때문에 노키즈 존으로 하신 거 같아요.

 
 

아기-의자
아기의자

 
 
 

아기의자도 있네요. 넓고 한적해서 아기랑 와도 좋을 거 같아요.

 
 

2층-내부
2충 내부

 

 
 
3층에서 찍은 2층 모습이에요.
그린톤의 대형 쇼파가 고급스러워 보이기도 하고 눈에 띄는 인테리어였어요.
 

샹들리에
샹들리에

 
 

 
천장도 높고 샹들리에도 너무 예뻐서 사진을 찍어 봤어요.😲😲
이런 분위기에서 바다를 보며 커피 한 잔을 한다면 기분이 좋아질 거 같아요.
 
 

1층-내부
1층 내부

 

 

층수가 조금 헷갈리긴 하는데 카페 입구는 층수로 안따지시는 거 같더라구요. 
카페 입구에는 테이블이 없고 주문하고 픽업하는 공간만 있어요.
저희는 1층에 자리 잡았어요.
 

 

화장실
화장실

 

 
 
1층에 여자화장실이 있고 2층에 남자화장실이 있어요.
화장실도 연핑크 인테리어에 깨끗하고 좋더라구요.
대형카페인데도 관리가 잘되는 거 같았어요.
 

 

화장실
화장실

 
 
 

코코넛-밀크-스무디-아이스-아메리카노
코코넛 밀크 스무디 / 아이스 아메리카노

 

카페 내부를 구경하고 오션뷰 배경으로 사진을 찍고 있다 보니 주문한 음료가 나왔어요.
대형 카페 음료는 크게 기대하지 않는데 발코니 인 통영(코코넛 밀크 스무디)은 진짜 맛있었어요.


적당히 달달하면서 코코넛과 밀크 스무디 맛의 조화가 딱 좋았어요.
아이스 아메리카노도 괜찮았지만 발코니 인 통영은 꼭 한 번 마셔보세요!ㅎㅎ
 

야외-테라스
야외 테라스

 
 

한 층 더 내려가는 계단이 있더라구요.
여긴 야외 테라스인데 마찬가지로 노키즈존이에요.
 

 

야외석
야외석

 
 

날씨가 좋았기 때문에 야외석에서 마셔도 좋았겠지만
엉덩이가 시릴 거 같기도 하고 바닥에 벌레가 좀 있어서
사진만 찍고 들어왔어요.

 
 

야외테라스 뷰

 
 

정말 최고의 날씨 아닌가요.. 말이 안나올정도로 너무 아름답고 멍해지는 뷰였어요.
사람도 없으니 더할 나위가 없었네요. 영화 같은 분위기도 나고 한동안 바다멍 하면서 있었어요.
 

인생샷
인생샷

 
 

사진을 찍으면 이런 인생샷이 나옵니당!👍👍
여기서 사진 엄청 찍었어요.ㅋㅋ
 

네르하21
네르하21

 
 
통영에서 오션뷰 카페를 찾으신다면 '네르하21' 추천드려요!
날씨가 좋았던 것도 있었지만 뷰가 너무 아름다웠고
대형카페라 자리도 넉넉하고 여유로웠어요. 
음료까지 맛있었으니 빠지는 점 없이 만족스러웠어요.
이상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