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당 & 카페

[의왕 맛집] 모임하기 좋은 중식당 '시앙차이나' 내돈내산 후기

by 유해브 2023. 12. 14.
반응형



안녕하세요. 유해브입니다.
오늘은 의왕 맛집을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의왕역 근처에 중식집이 몇 군데 있긴 한데 손님을 모시고 가거나

가족모임하기에 좋은 중식당은 '시앙차이나'인 거 같아요.

이곳도 여러 번 재방문한 곳이라 언젠가 써야겠다 했는데 이제야 쓰게 됐네요.



<시앙 차이나>
주소 :  경기 의왕시 부곡초등3길 7 1. 2층
영업시간 : 11:00 - 21:00
14:30 -16:30 브레이크타임
(주말 브레이크타임 없음)
20:40 라스트 오더
tel :  031-462-7900


외관/내부

식당-외관
식당 외관

 

식당은 부곡초등학교 근처에 위치해 있고 1층은 주방이고 2층으로 올라가시면 돼요.

 

엘리베이터-위치
엘리베이터 위치

 

저는 항상 계단으로 다녔었는데 엘리베이터도 있다고 하네요.

하지만 2층에 바로 있으니까 몸이 불편하신 분들이나 어린이가 아니라면 그냥 걸어 올라가셔도 금방 가요.

 

식당-내부
식당 내부

 

식당 내부 모습이에요.

식당이 매우 넓고 룸형식으로 된 자리도 있어서 모임 하기에도 좋고

손님이 많아도 오래 웨이팅 할 거 같진 않네요.

 

룸-테이블
룸 테이블

 

평일 12시였는데 한산한 편이었고 12시 반쯤 되니까 손님들이 와글와글 많아졌어요.


메뉴판

 

메뉴판
메뉴판_출처 네이버지도 '시앙차이나'
메뉴판
메뉴판_출처 네이버지도 '시앙차이나'



모임 하기 좋은 중식당답게 메뉴도 회식메뉴가 따로 있네요.

코스 요리도 있고 고기류(돼지고기, 소고기, 닭고기), 두부류, 잡품류, 생채류 등등..메뉴가 정말 많아요.

다양한 중국 요리가 궁금하지만 저희는 둘밖에 없었기 때문에 해물간짜장과 삼선짬뽕, 군만두를 주문했어요.ㅠㅠ

 

음식

단무지-양파-춘장-짜사이무침
단무지, 양파, 춘장, 짜사이 무침

 
 
미리 전화를 하고 갔더니 단무지, 양파, 춘장, 짜사이무침이 세팅되어 있었어요.

 

해물-간짜장
해물 간짜장

 

저희 앞에 밀린 주문이 없어서 그런지 음식은 곧바로 나왔어요! 면발이 아주 탱글탱글해 보이네요.

 

짜장-소스
짜장 소스



짜장소스 양도 장난 아니죠?
윤기가 차르르 나고 야채, 고기, 해산물도 가득 들어 있었어요.
가끔씩 짜장면 먹다 보면 물리거나 느끼할 때가 있는데  여기 짜장은 감질맛 나는 게 정말 맛있어요.
말로 어떻게 표현해야 될지 모르겠지만 물리지 않는 맛!


삼선-짬뽕
삼선 짬뽕



삼선짬뽕도 적당히 칼칼하고 문어, 새우, 오징어, 버섯 등등 재료가 아낌없이 들어가 있었어요.
참고로 저희는 신라면 정도만 먹는 맵찔이라 맛있게 매콤한 정도로 드실 수 있을 거예요.
짬뽕도 완전 추천해요!


군만두
군만두


여기 군만두는 한 접시당 10개가 나와요.
보통 중국집에서 나오는 커다란 군만두가 아니라 좀 작은 크기라 둘이서도 드실 수 있을 거예요.
원체 양이 많아서 항상 배 터지게 먹고 나와요.


예전에 밥종류도 자주 먹었었는데 맛있었구요.
여름 특별메뉴 중국 냉면도 정말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있어 맛은 보장하는 집이에요!ㅎㅎ
이상 내돈내산 솔직 후기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