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당 & 카페

[성수 디저트 카페 추천] 목장 컨셉 치즈케잌 맛집 '치즈인더스트리' 내돈내산 후기

by 유해브 2024. 6. 27.
반응형

 
 
안녕하세요. 유해브입니다. 
오늘은 핫플 중에서도 핫플인 성수동에서  목장 컨셉의 맛있는 디저트 카페가
있다고 해서 방문해봤습니다. 
 치즈로 만든 베이글, 파이, 케잌 등으로 유명한 곳이고
익선동에도 체인점이 있어요.
서울의 가장 중심지인 핫플 두 곳을 잡고 있네요!ㅋㅋ
 
 
<치즈인더스트리 성수점>
주소 :  서울 성동구 성수이로18길 37 1층
영업시간 : 매일 11:00 - 21:30 
tel :  0507-1303-5815
포장, 무선 인터넷, 남/녀 화장실 구분
 

카페 외관/내부

카페-외관
카페 외관

 
카페 외관이에요. 날은 흐렸지만 목장 컨셉에 아주 충실한 인테리어였어요.ㅋㅋ
맛도 중요하지만 요즘은 이런 인테리어로도 눈길을 끄는 게 중요한 거 같아요. 
 

오픈시간-메뉴
오픈시간, 메뉴

 
카페 앞엔 매일 11:00부터 22:00까지 영업한다고 되어 있는데
아무래도 마감시간 때문에 네이버엔 21:30까지라고 표기되어 있는 거 같아요.
21:30 안에는 방문하시는게 좋을 거 같아요.
디저트 종류는 치즈로 만든 베이글이라는 뜻의 '치이글', 치즈 샌드위치, 치즈 케잌, 빵 등등이 있다고 해요.
 

카페입구-젖소
카페입구 젖소

 

카페 입구에 젖소 모형도 있네요.ㅋㅋ

 

카페-앞-공간
카페 앞 공간

 
카페 앞에도 테이블이 있구요. 
푸릇푸릇하고 물레방아? 모형, 여러 소품 등으로 목장 느낌을 냈더라구요.

 

카페-내부
카페-내부

 

사람이 너무 많아서 한눈에 들어오진 않지만
카페 내부를 마치 목장 곳간처럼 꾸며놨어요.
주말 낮이라 그런지 바글바글해서 저희도 겨우 한 자리를 잡았답니다. 
 

바테이블
바테이블

 
 

바테이블도 있고 생각보다 혼자 오신 분들도 많이 계시더라구요.

 

벽면-인테리어
벽면 인테리어

 

옆 벽면을 보니까 치즈 관련 포스터를 붙여놔서 더 느낌 있고
목장 컨셉이 재미있어서 친구랑 오거나 데이트로 오기도 추천드리는 카페예요.

 

집게-쟁반
집게, 쟁반

 

집게와 쟁반을 들고 디저트를 구경해 봅시다.

 

블루베리-무화과-치이글
블루베리, 무화과 치이글

 
치이글 먼저 보여드릴게요.
먹음직스러워 보이는 블루베리 치이글과 안쪽에 무화과 치이글이에요. 

 

플레인-스모크-올리브-치이글
플레인, 스모크 올리브 치이글

 

그 옆에 플레인과 스모크 올리브 치이글이 있구요.

 

부추-고르곤-바질토마토-치이글
부추카우, 고르곤, 바질 토마토 치이글

 

위쪽에 잘 보이진 않지만 부추 카우 치이글, 고르곤, 바질 토마토 치이글이 있어요.
생각보다 치이글 종류가 많아서 고민했었는데 점심을 먹고 배가 너무 불러서 치이글은 못 먹었어요..ㅠㅠ
다음엔 치이글 먹으러 재방문할 예정입니다!
 

치즈파이-블루치즈-스콘
치즈파이, 블루치즈 스콘

 
 

치즈케잌만 먹으려고 했는데 저 치즈 파이가 너무 맛있어서 보여서 하나 집었어요.
블루치즈도 뭔지 다 먹어보고 싶네요!

 

크림치즈
크림치즈

 

이렇게 크림치즈도 따로 팔더라구요.
크림치즈 좋아하시는 분들은 빵이나 다른 음식에 발라 드셔도 좋을 거 같아요.
크림치즈는 치트키죠!

 

수플레-치즈-케이크
수플레 치즈 케이크

 

수플레 치즈 케이크도 넘 부드러워 보이고 맛있어 보이지만 13,000원이라 좀 비싸긴 하네요..
요즘 물가 볼수록 적응이 안돼요.ㅠㅠ

 

샌드위치
샌드위치

 

그리고 치즈 폴드포크 샌드위치와 파스트라미 샌드위치 두 가지 종류가 있는데
주문하시면 바로 조리해 주신다고 해요.
 

치즈케이크치즈케이크
치즈 케이크

 

계산대 옆쪽 냉장고에는 치즈 케잌들이 있어요.
치즈 케잌 종류는 왼쪽 위에서부터 에멘탈 치즈 케이크, 브리 치즈 케이크,
카라멜 바스크 치즈 케이크, 노란 고다 치즈 케잌이에요.

 

노랑-치즈-케이크
노랑 치즈 케이크

 
 

저 맑은 노랑노랑한 색감이 귀엽더라구요. 한입 와앙 베어 물고 싶은 비주얼..!! 

 

와인-맥주
와인, 맥주

 
 

술종류는 잘 모르겠지만 와인, 맥주도 팔고 있어요.
마셔본 적은 없지만 뭔가 느낌 있는 술이 있더라구요,

 

메뉴판
메뉴판

 

메뉴판이에요. 음료도 종류가 다양하더라구요.
저희는 아이스 아메리카노, 자스민 치즈 폼 티와 카라멜 바스크 치즈 케이크, 치즈 파이를 주문했어요.
 

오늘의-스프
오늘의 스프

 

메뉴가 정말 많다고 느낀 게 스프도 팔더라구요.
사진으로 보니 뭔가 맛있어 보여서 겨울에 오면 따뜻하게 한 번 먹어보려구요.
 

아이스-아메리카노-자스민-치즈폼티
아이스 아메리카노, 자스민 치즈 폼 티

 

자스민 치즈 폼 티는 밑에 자스민 티와 치즈 폼의 조화가 너무 맛있었어요.
얼그레이 맛도 나는 거 같은데 더운 날 마시니 쭉쭉 부드럽게 넘어가더라구요.
치즈 폼 티는 한 번쯤 마셔보시길 추천드려요!

 

카멜라이징
카멜라이징

 
카라멜 바스크 치즈 케이크가 유명한 이유!!
바로 직원 분이 직접 토칭해주셔서 카멜라이징 되는 과정을 볼 수 있어요. 영상도 찍었으니

 

설탕-코팅막
설탕 코팅막


달달한 설탕 코팅막 보이시나요.
맛이 없을 수 없는 비주얼이에요!
설탕이 식을 때까지 1분 정도 기다려주셔야 해요.

카라멜-바스크-치즈-케이크
치즈 케이크, 파이


 카라멜 바스크 치즈 케이크는 진짜 진짜 맛있었어요. 치즈케이크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정말 강추해요!!
부드럽지만 치즈의 꾸덕함도 적당히 살아있고 카라멜 라이징한 부분이 달달함을 주니 입에서 사르르 녹았어요.
치즈파이도 겉은 얇고 바삭한 빵에 안에는 고소하고 달달한 치즈빵이 가득 들어 있어 먹어보길 잘했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디저트가 맘에 쏙든 카페가 그렇게 많지 않은데 여기 치즈디저트들은 한 번씩 다 먹어보구 싶더라구요! 화장실도 깨끗하고 분위기도 마음에 들어서 다음에 또 재방문 할 예정이에요ㅎㅎ

이상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