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당 & 카페

[강릉/정동진] 막국수, 장칼국수 맛집 '심곡 오미막국수' 내돈내산 후기

by 유해브 2024. 7. 14.
반응형

 

안녕하세요. 유해브입니다.
오늘은 강릉/정동진 맛집 '심곡 오미막국수'에 다녀왔어요!
강릉 탑스텐 호텔에서 호캉스를 즐기고
체크아웃 후 서치해서 찾은 맛집이에요.
 
 
<심곡 오미막국수>
주소 :  강원 강릉시 강동면 헌화로 659-3 심곡 오미막국수
영업시간 : 10:00 - 17:00 
매주 월 정기휴무
tel :  0507-1360-3178
주차, 포장, 단체 이용 가능, 무선 인터넷, 예약, 남/녀 화장실 구분

가게-외관
가게 외관

 
가게 외관은 평범하구 주차장은 7대 정도 댈 수 있는 공간이 있어요.
 

주차장
주차장

 

 
이렇게 도로쪽에도 주차선이 있답니다. 

 

문앞
문 앞

 

문 양옆으로 막국수, 장칼국수 표지가 있는 걸 보니 대표 메뉴인거 같아요!
 

식당-내부식당-내부
식당 내부

 

식당 내부는 꽤 넓고 깔끔했어요.
오른쪽 사진에서 보시다시피 안쪽에도 테이블이 있더라구요.
평일 오전이라 그런지 손님은 저희밖에 없었어요.

 

메뉴판
메뉴판

 

여름이지만 비도 오고 산속이라 쌀쌀해져서 뜨끈한 장칼국수가 땡기더라구요!
막국수, 수육, 메밀전, 만두도 먹어보고 싶었지만 짝꿍이랑 둘 밖에 없으니..ㅠㅠ
장칼국수 두 개로 주문했어요.
 

종이컵-설탕-식초-겨자
종이컵, 설탕, 식초, 겨자

 

테이블 옆엔 종이컵, 설탕, 식초, 겨자가 마련되어 있어요.
막국수 먹을 때 필요한 양념들이네요.

 

밑반찬
밑반찬

 

밑반찬은 김치, 열무김치, 백김치로 김치 종류로만 3가지예요. 맛있었어요!

 

장칼국수
장칼국수

 

곧이어 장칼국수가 나왔는데 생각보다 양이 정말 많더라구요!
국물이 얼마나 시원하던지! 칼칼해서 비오는 날이나 해장으로도 너무 좋을 거 같았어요.
여러분들이 생각하시는 그 장칼국수 맛이긴한데 
호박, 버섯, 김 등등 재료도 아낌없이 들어있고 국물이 얼큰하고 감칠맛나서 좋았어요.
 
 

장칼국수
장칼국수

 
면발도 윤기가 나는게 맛있어보이죠?
정신없이 후루룩 먹었더니 금방 다 먹어버렸어요.ㅎㅎ

강릉/정동진 여행가서 해장하거나 칼국수, 막국수 땡기실 때 방문해보시면 좋을거 같아요!
이상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