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당 & 카페

[속초 카페] '다온' 내돈내산후기(+주차, 애견동반)

by 유해브 2023. 9. 13.
반응형



안녕하세요. 유해브입니다.
오늘은 속초 카페 <다온>을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여행지에서 간 식당이나 카페는 재방문을 잘하진 않는데 여기 카페는 속초에서 유일하게 재방문을 했던 곳이에요.

<다온>
주소 : 강원 속초시 설악산로 517 다온
영업시간 : 10:00 - 21:00(토, 일은 9시부터)
20:00 라스트 오더
tel : 0507-1397-5571
주차, 포장, 무선 인터넷, 반려동물 동반, 남/녀 화장실 구분

주차


주차는 카페 앞에 하시면 돼요. 주차장이 꽤 넓어서 주차 고민하실 필요는 없을 거 같아요.




날은 흐렸지만 카페 외관도 이쁘고 앞마당도 넓고 정갈하게 꾸며놓으셨어요.

카페 내부


출처 네이버지도 다온

메뉴판을 못찍어서 네이버 지도에 올려두신 메뉴판 사진으로 보여드려요..!
제가 이 카페를 좋아하는 이유는 티종류가 많고 맛있기 때문이에요. 카페인때문에 커피를 못마시거든요.ㅠㅠ
커피종류도 많지만 저처럼 커피를 못드시는 분들에게 특히 추천드리는 카페예요.


통창이라 설악산 뷰 감상하기 딱 좋은거 같아요.


1층엔 일반 테이블, 의자도 있고 사진처럼 크고 편한 쇼파도 있어요.


이런 인테리어와 분위기가 편안


2층도 똑같이 통창이고 테이블, 의자 종류도 다양해요.


왼쪽 문이 남자화장실이고 여자화장실은 1층에 있어요.


여러명이 앉을 수 있는 테이블도 있답니다. 저 안쪽 공간은 창고인가 봐요.


담요도 필요 시 빌려주신다고 하니까 참고하세요.
구석엔 휴지, 시럽, 찬물, 따뜻한 물, 충전기, 쓰레기통 등이 있어요.
이런 점에서 손님을 위한 센스와 배려가 느껴지네요.

음료


저희가 주문한 파인애플 스무디와 생로랑 티예요.
티백은 우리고 나서 종이컵에 두고 셀프테이블에 있는 따뜻한 물을 리필해서 마시면 돼요.
생로랑 티는 백차, 크렌베리, 장미꽃잎 베이스로 단맛과 감칠맛이 난다고 해요.
신맛보단 단맛을 좋아해서 주문했는데 딱 제가 좋아하는 맛이었어요! 호불호 갈릴 차는 아닌거 같아요.ㅎㅎ
파인애플 스무디도 적당히 달고 인위적인 맛이 아니라서 좋았어요.




2층에 가시면 발코니? 같은 곳이 있는데 나가보시면 설악산 뷰가 펼쳐져 있어요.
너무 좋지 않나요! 가슴이 뻥 뚫리는 기분..! 여기 카페 들리시면 꼭 2층 발코니 나가보세요.


사진 찍을 생각 없이 편하게 입고 왔는데 뷰를 보고 안찍을 수가 없었네요. 하하
주차, 인테리어, 음료, 뷰 모든게 완벽했던 카페였어요.
속초여행을 계획 중이시라면 카페 <다온> 추천드려요~
이상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