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당 & 카페

[풍산/정발산 맛집] 중식주점 량목 내돈내산 후기

by 유해브 2023. 9. 9.
반응형



안녕하세요. 유해브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식당은 중식주점 량목이에요.
예전에 아옳이 님 유튜브 보고 찜해놨던 곳인데 이제서야 가보게 됐네요!
 


<량목>
주소 :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대산로11번길 85 1층 우측
영업시간 : 17:00 - 24:00(매주 일 정기휴무)
23:00 라스트 오더
tel : 0507-1319-2808
포장, 무선인터넷

가게 내부

 

 

정발산역에서 걸어가면 16분정도 걸린다고 네이버 지도 나와있어요.
날도 너무 덥고 주점이라 차를 타고 갈 수가 없어서 미루다가 드디어 택시를 타고 갔어요.ㅎㅎ
평일 저녁 5시! 오픈하자마자 가니 저희가 첫손님이었어요.
 

메뉴판

해파리냉채 / 양장피 / 유린기
우육탕면 / 우삼겹 크림짬뽕

 

음식

 

 

처음엔 2차도 갈 생각으로 칭따오랑 유린기만 시켰었어요. 하지만 유린기를 먹고나서 생각이 바뀌었죠..ㅎㅎ

 

 

 

땅콩이랑 단무지도 나왔어요. 견과류를 별로 안좋아하는데 설탕 묻힌 땅콩이라 계속 먹게 되더라구요.

 

 

 

 

첫주문이라 그런지 음식이 생각보다 빨리 나왔어요. 비주얼 엄청납니다..양도 푸짐해요!

 

 

 

 

맥주랑도 환상조합! 정말 맛있게 먹었는데
으앗..중간에 매운 고추를 먹었는지 눈물콧물이 나서 한동안 정신못차렸어요ㅠㅠ
제가 맵찔이기도 하고 좀 두꺼운 고추를 먹었나봐요.
같이 드신 분은 전혀 그런게 없었는데..여튼 약간 더 두꺼운 고추?는 조심하세요!ㅋㅋ

 

 

 

 

ㅎㅎ..너무 맛있어서 유린기만 먹기 아쉽더라구요! 중간에 우육탕면과 하얼빈 하나를 추가 주문했어요.
실은 제가 현지식당?같은 곳에서 우육탕면을 먹고 향이 너무 과해서 다시는 먹지 않겠다고 다짐했었는데
뭔가 이 식당은 다를거 같아서 용기를 내서 시켰어요.
 

 

 

 

조심스럽게 먹었는데 웬걸 우육탕면도 맛집이네요!! 향도 맛도 적당하고 마라소스도 주셔서 섞어 먹으면 완벽했어요.
고기도 정말 부드럽더라구요. 다음에 또 중식과 맥주가 땡길 때 또 와야 겠어요ㅎㅎ
 
정발산/풍산에서 맛집 주점을 찾으신다면 <중식주점 량목> 추천드려요!!
이상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