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당 & 카페

[제주 서쪽 맛집]55센치 톳칼국수 내돈내산 후기(+주차)

by 유해브 2023. 9. 11.
반응형

 
안녕하세요. 유해브입니다.
이번엔 제주 서쪽 맛집 <협재집 55센치 톳칼국수>를 소개해 드릴게요.
 

<협재집 55센치 톳칼국수>
주소 : 제주 제주시 한림읍 한림해안로 277 2층
영업시간 : 10:00 - 20:00
19:30 라스트 오더
tel : 0507-1430-6782
단체석, 주차, 예약, 무선 인터넷, 반려동물 동반, 남/녀 화장실 구분

가게내부

 
사람이 너무 붐비고 시끄러운걸 안좋아해서 평일 10시 오픈하자마자 갔더니 저희가 첫손님이었어요.

매장 내부는 충분히 넓고  매장 가운데에 셀프 반찬코너와 앞치마가 준비되어 있어요.

매장 앞에 4~5대 주차공간도 있고 제주도 특성상 그냥 주변에 주차하시는 분들도 있는거 같더라구요.

메뉴판 


주문은 테이블오더로 하시고 바로 결제까지 하시면 돼요!
저희는 55cm 해물톳칼국수(2인)를 주문했어요.
 


혼자 먹을 수 있는 메뉴도 있네요!
해물라면 같은건 사이드로 먹어도 좋겠어요.ㅎㅎ
 

 
 

출처 네이버지도

전복 3마리도 먹을 수 있는 이벤트가 있으니 참고하세요!
저희도 네이버 예약, 알림받기, 리뷰쓰기해서 전복3마리 먹었어요.

만원상당 문어다리를 먹을 수 있는 이벤트가 최근에 생겼더라구요!
저희는 이전에 가서 먹진 못했지만 10월 6일 내에 가시는 분들은 참고하세요.


특이하게 55센치라 그런지 가스렌지가 2개나 있어요. 
 

 
날씨가 흐렸지만 창가 뷰도 좋고 평화로웠어요. 해녀분들이 물질하시는 모습도 멀리서 보였답니다.ㅎㅎ
 


톳칼국수 맛있게 먹는 방법도 써져있어요. 운좋게도 저희밖에 없어서 사장님께서 친절하게 설명해주시고 직접 도와주셨어요.

음식 

 
드디어 나온 55cm 칼국수! 푸짐한 양에 우왓 감탄했어요! 좀 더 자세히 보여드릴게요.
 

 

 
 

 
 

 
 메인메뉴 기본구성은 문어, 활전복, 백생합, 홍합, 황게, 새우, 어묵, 청경채, 대파, 호박, 콩나물, 톳, 우삼겹이라고 해요. 제주바다 한상차림이네요!


밑반찬은 김치만 있어요.

 
해산물 먹을 때 필수인 초고추장과 와사비!!
 

 
칼국수는 아주 맛있게 잘먹었어요. 제주도 여행 온 기분을 확 살려주는 식사였습니다.
바쁠실 땐 어떨지 모르겠으나 저희는 조개도 모두 손질해 주셔서 편안하게 먹었어요.
부모님을 모시고 가도 좋을거 같고 해장으로도 완벽할거 같습니다.ㅎㅎ
제주 서쪽 맛집을 찾으신다면 <협재집 55센치 톳칼국수>추천드려요~
이상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