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당 & 카페

[제주공항 근처맛집] '탐라옵데강' 회 포장, 배달 추천

by 유해브 2023. 9. 15.
반응형



안녕하세요. 유해브입니다.
오늘은  제주공항 근처 회맛집 <탐라옵데강>을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여기는 밤비행기를 타고 제주에 와서 근처 숙소에서 배달시킨 곳인데요.
배달이지만 너무 맛있게 잘먹어서 독자분들한테도 꼭 소개해드리고 싶었어요.




<탐라옵데강>
주소 : 제주 제주시 관덕로 64
영업시간 : 12:00 - 22:00(토, 일은 13시부터)
tel : 064-759-4955


주문내역



제주여행을 가면 횟집을 가기도 하지만 포장, 배달도 많이 하시죠?
저희도 밤늦게 와서 다음날 렌트카를 빌릴 예정이었기 때문에 배민으로 배달주문 했어요!
배가 고파서 사장님 맘대로 모듬회 소짜리랑 딱새우회 1개 시켰어요.

근데 배달팁이 5500원..그동안 냈던 배달비 중에 제일 비싼거 같네요.ㅠㅠ
거리도 멀지 않았는데 제주도는 배달비가 비싼건가..


리뷰이벤트

출처 배달의 민족 탐라옵데강

리뷰이벤트도 있으니까 놓치지 말고 하세요!
초밥 밥은 기본 8피스 주시니까 참고하세요.
저희는 1번 새우튀김 3피스 골랐어요.


음식


짜잔! 아주 푸짐하죠!? 차려놓으니까 배달비 생각이 싹사라졌어요.ㅋㅋㅋ


연어, 광어..나머지는 뭘까요.
회 러버지만 이름이 뭔지 구별을 잘 못해요.ㅠㅠ회라면 그냥 다 잘먹습니다.ㅎㅎ


미니물회도 주세요.
먹다가 입가심하기 좋아요


초밥 밥 8피스랑 묵은지, 양파샐러드, 타코야끼, 생선껍질강정까지 나와요.
제 최애 모음! 하나도 빠짐없이 다 맛있어요!


제주도가면 딱새우도 필수죠.
통통한게 한입에 쏙!
딱새우를 시킬까말까 고민했는데 꼭 같이 주문하세요.ㅎㅎ


리뷰이벤트로 온 새우튀김 3피스예요.
별 기대없었는데 새우가 아주 통통하고 크고 완벽..!


마른 김이랑 상추도 주시는데 쌈싸먹으면 정말 맛있어요. 고구마 튀김은 좀 딱딱한 편이고 그냥 먹을만 해요.

여튼 전체적으로 만족했던 식사였어요.
2명이(남1 여1) 먹었는데 배터지게 싹 먹었습니다.ㅎㅎ
나중에 공항근처에서 회포장, 배달할 일이 있으면 또 시켜먹으려구요.
여러분들한테도 <탐라옵데강> 추천드려요!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