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당 & 카페

[이대/신촌맛집]'위샐러듀 프레쉬' 내돈내산 후기

by 유해브 2023. 9. 21.
반응형

 
 

안녕하세요. 유해브입니다.
오늘은 이대 맛집 <위샐러듀 프레쉬>를 소개해 드릴게요.
친구와 이대에서 놀다가 가볍게 먹고 싶어서 샐러드 집에 방문했어요. 
예전엔 샐러드가 맛이 없을거라고 생각했는데 요즘은 슬로우 캘리, 샐러디 등 샐러드 맛집이 많은거 같아요.


<위샐러듀 프레쉬>
주소 : 서울 서대문구 이화여대길 52-31
영업시간 : 10:30 - 21:00 (20:30 라스트오더)
15:00 - 16:30 브레이크 타임

tel : 0507-1342-0113
단체 이용 가능, 포장, 배달, 예약, 무선 인터넷


가게 내부

 
 
주말 오픈 시간에 가니까 손님이 한 테이블만 있었어요.
시간이 좀 지나니까 손님들이 많이 오시더라구요, 
그래도 자리는 있는 정도예요.
처음엔 혼밥석인가?했는데 알고보니 밑에 등받이 없는 의자가 있더라구요.
 

 

 

혼밥을 할 수 있는 바테이블 좌석도 꽤 있어요!

 
 

 
인테리어도 감성적이고 이쁘네요.
반대편 안쪽에도 테이블이 있고 전체적으로 공간에 비해 테이블이 꽤 있어요!
 

 
 셀프바도 있으니까 참고하세요. 물은 셀프입니다.
 
 
 

메뉴판 

출처 네이버 지도
출처 네이버 지도
출처 네이버지도

 

주문은 키오스크에서 하시면 돼요.
메뉴판을 못찍어서 네이버 지도 어플에 올리신 사진으로 대체합니다.ㅠㅠ
주문을 하고 직접 진동벨까지 가져가는 시스템이에요.
'징거'가 대표메뉴라고 적혀 있길래 징거를 주문했어요. 처음 들어보는 샐러드네요.

 

 
 가격이 좀 있는 만큼 샐러드지만 푸짐하게 한상차림으로 나와요! 

징거는 지중해 샐러드로 오징어, 새우, 파프리카, 블랙올리브, 현미밥, 병아리콩 구이, 피타빵이 제공되는 샐러드예요.

네이버 지도에 보시면 들어간 재료를 알 수 있으니까 확인해 보시고 주문하세요!

 

 

이렇게 퀄리티 좋은 샐러드를 먹을 수 있다니..세상 정말 좋아진거 같아요!ㅋㅋ


 

 
후식 오렌지도 있고 세 가지 소스?도 나오는데 샐러드를 잘안먹어봐서 어떻게 먹어야 할지 모르겠더라구요.
그냥 샐러드에도 넣어보고 피타빵을 찍어먹어 보기도 하고 그랬어요.
음식 나올 때 간단하게 설명해 주시면 좋을거 같아요..! 

 
피타빵도 맛있게 잘먹었어요. 저한텐 양이 많아서 샐러드지만 정말 배부르게 먹었어요.
그래도 더부룩함도 없고 배부르지만 가볍게? 잘먹었어요.ㅎㅎ
 
이대/신촌에서 샐러드 맛집을 찾으신다면 <위샐러듀 프레쉬> 추천드려요!
이상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