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당 & 카페

[고양/화정맛집]'담소 소사골 순대육개장' 내돈내산 후기(+주차)

by 유해브 2023. 9. 25.
반응형


안녕하세요. 유해브입니다.
오늘은 고양/화정  맛집 <담소 소사골 순대육개장>에 방문했습니다.

저는 순대국밥에 있는 머릿고기를 못 먹어요. 하지만 순대만 먹으면 아쉽긴 해서 순수 고기랑 순대만 있는 순대국밥 식당이 있었으면 했거든요.
담소 소사골은 순대랑 소고기만 있는 국밥이라서 종종 즐겨 찾는 국밥집이에요.ㅎㅎ



<담소 소사골 순대육개장>
주소 : 경기 고양시 덕양구 화정로 53
영업시간 : 10:30 - 21:30
16:00 - 17:00 브레이크 타임
15:30, 21:00 라스트 오더
tel : 031-965-1821
주차, 포장, 배달, 남/녀 화장실 구분


주차


주차장은 건물 지하에 있어요.
자리는 넉넉하고 주차시간은 1시간 무료로 넣어주세요!

 


가게 내부는 길쭉하게 되있어요. 토요일 저녁 7시 반쯤 가니까 포장손님들이 좀 있고 테이블 석은 넉넉했어요. 혼밥 하는 분들도 꽤 계셔서 엄청 조용하더라구요.

메뉴판


일품순대국 하나, 머릿고기가 없는 우순대국 하나 주문했어요. 가격도 저렴하네요!


음식


테이블에 앉으면 바로 공깃밥이랑 깍두기를 주세요. 셀프바가 있으니까 부족하시면 더 담아가지고 와서  먹어도 돼요.

일품순대국
우순대국

잘 안 보이지만 순대, 소고기, 당면이 밑에 가라앉아 있어요.


뜨거운걸 잘 못 먹어서 앞접시에 미리 꺼내두고 좀 식혀서 먹어요. 앞접시는 셀프바에 있어요.


일품순대국은 다대기가 들어가 있는데 우순대국은 없었어요.

저는 양념이 좀 들어간 게 맛있어서 셀프바에 있는 다대기를 넣어서 먹었으니까  참고하세요ㅎㅎ


저처럼 순대국에 있는  머릿고기나 비계를 싫어하시는 분들 <담소 소사골 순대육개장> 추천드려요!

이상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