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당 & 카페

[구로/디지털단지 맛집] '맛찬들 왕소금구이' 내돈내산 후기

by 유해브 2023. 10. 1.
반응형


안녕하세요. 유해브입니다.
오늘 소개해 드릴 곳은 구로/디지털단지 맛집 <맛찬들 왕소금구이>입니다.
맛찬들 왕소금구이는 돼지고기구이 체인점인데요.
친구가 동네에서 괜찮은 곳이라고 데려와줬어요.
고기 두께를 3cm 이상으로 제공한다고 해요.


< 맛찬들 왕소금구이 >
주소 : 서울 구로구 디지털로32나길 17-28
영업시간 : 11:00 - 23:30  
tel : 02-868-6692
단체 이용 가능, 주차, 포장, 배달, 예약, 남/녀 화장실 구분
 
 

식당 내외부 사진

 
고기 구워주기 서비스! 요즘은 고기 굽기도 귀찮기도 하고 기름 튀고 해서 직접 구워주시는 곳이면 더 좋은 거 같아요. 

 

 

 
단체 이용 가능한 만큼 가게 내부는 넓고 주말 저녁이었는데 테이블은 거의 다 차있었어요.

 

메뉴판

 
메뉴판이에요. 저희는 2인 추천세트로 주문했어요.

 

음식

 
세트 가격대가 좀 있다고 느꼈는데 밑반찬이 좋아서 전체적으로 괜찮았어요. 
묵은지, 고사리, 간장새우, 깻잎절임지, 고추절임지, 생강채가 나왔고 쌈도 종류별로 골고루 나왔어요.
사진엔 안나와있지만 멜젓소스랑 파무침도 주셨어요. 밑반찬 굿굿!
 

 
 

 

한우 된장찌개도 고기가 넉넉하고 무난하게 맛있었어요!

 

 

가게 소개대로 정말 두툼하고 칼집 나있는 삼겹살이죠.
아 그리고 멜젓은 고체 느낌처럼 굉장히 되게 나와서 고기에 조금씩 올려 먹었는데
나중에 직원분이 소주를 살짝 타서 불판에 올려주셔 가지고 찍어서 먹기도 했어요!

 

 
가브리살도 하나 더 추가했어요.
 

 

고기는 초반에 직접 다 구워주셨구요. 마지막에만 저희가 좀 굽다 먹었어요!
허겁지겁 먹느라 다 구운 사진을 못찍었지만..
어쨌든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ㅎㅎ
요즘은 고기의 질도 중요하지만 고깃집이 많다 보니
밑반찬 구성이나 고기 구워주기 서비스 같은 점들이 선택에 영향을 미치는 거 같아요.
 
이상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