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당 & 카페

[고양 스타필드 맛집] '갓덴스시' 회전초밥 내돈내산 후기

by 유해브 2023. 9. 27.
반응형



안녕하세요. 유해브입니다.
오늘 소개해 드릴 곳은 고양 스타필드 맛집 <갓덴스시>입니다.

갓덴스시는 회전초밥 체인점이에요.
김포 롯데몰에서도 봤었는데 항상 웨이팅 줄이 있더라구요.

예전부터 궁금하던 곳이었는데 이번에 스타필드 쇼핑할 겸 방문하게 됐어요.

<갓덴스시>
주소 : 경기 고양시 덕양구 고양대로 1955 B1
영업시간 : 10:00 - 22:0  
21:00 라스트 오더
tel : 0507-1310-0133
주차, 포장, 남/녀 화장실 구분


고양 스타필드점 갓덴스시는 지하 1층 트레이더스 가는 길 옆에 위치해 있어요.

입구에 줄이 없어서 들어갈랬는데 알고 보니 가게 옆쪽에 웨이팅 줄이 있었어요..!


일요일 오전 10시 30분쯤에 도착해서 20분 정도 웨이팅하고 입장했어요!
먹고 나왔을 때도 웨이팅 줄은 계속 있더라구요. 그래도 회전율은 빠른 편인 거 같았어요.

메뉴판


초밥 종류가 엄청 많죠!!
대부분 연어랑 새우 관련된 초밥이 엄청 많아요.ㅋㅋ

 


제철 초밥도 있네요!


테이블 옆에 보시면 주문서와 볼펜이 있어요.

메뉴판에서 따로 먹고 싶은 초밥이 있다면 적어서 직원 분한테 드리면 돼요.
회전 초밥 특성상 모든 종류의 초밥이 다 올라가진 않으니까요.


물은 테이블에 설치된 수도꼭지?에서 따라 마시면 돼요. 처음 보는 거라 신기했어요.


기본으로 나오는 장국이에요.
아무것도 없는 장국이 아니라 건더기가 많아서 좋았어요.

 

처음엔 간단하게 연어랑 새우 나눠 먹었어요.

연어 진짜 맛있어요! 연어 좋아하신다면 꼭 드세요.ㅎㅎ

 

와규 소금소스구이(5500원)

 

중간에 못 찍은 초밥이 있어서 메뉴판 사진으로 대체해요.ㅠㅠ

블로거의 길은 멀군요..

와규 소금소스구이는 아쉽게도 제 입맛엔 안 맞았어요.

소금소스라 그런가 좀 짰어요.ㅠㅠ

 


8000원짜리는 하나 먹었는데 고기구이 3피스로 돼있는 접시였어요. 
메뉴판에 있는 거 같진 않았는데 이것도 소스가 뿌려진 게 짜더라구요.

아마 고기가 식어서 더 짜게 느꼈던 거 같아요.

 

 

찐 전복은 주문해서 먹었는데 따끈따끈하게 바로 나와서 정말 맛있었어요.

회전초밥 중에는 없는 거 같아서 따로 주문했어요.

 

연어 키자미와사비군함(3500원)

 

연어 키자미와사비군함도 맛있었어요!

연어 종류는 다 맛있네요.

흰살생선 묵은지군함(1500원)

 

흰살생선 묵은지군함은 1500원인데 가격대비 맛있었어요! 추천!

 

연어마요(3500원)

연어마요는 맛있어서 또 먹었어요.ㅎㅎ

계란(1500원), 참치 키자미와사비(4500원)

 

계란이랑 참치도 회전초밥 중엔 안 보여서 따로 주문했어요! 

참치 회도 길쭉하고 두툼해서 맛있었고, 계란초밥도 포슬포슬 식감이 좋았어요.

 

 

주문서로 주문한 초밥 가격은 계산서에 이미 들어가 있고요.

다 먹고 직원분을 부르면 색깔별로 접시 개수를 적은 종이를 주세요. 그 종이를 들고 가서 계산하시면 돼요.

전체적으로 맛있었지만 개인적으로 소스 초밥이 좀 간이 셌어요. 

개인차가 있을 수 있으니까 하나 드셔보시고 취향대로 주문하세요!

쇼핑하러 와서 식사 하실 때 <갓덴스시> 추천드려요~

 

이상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