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당 & 카페

[고양/행신] 재방문한 맛집 '행신소곱창' 내돈내산 강추 후기

by 유해브 2023. 12. 7.
반응형




안녕하세요. 유해브입니다. 
오늘은 제가 곱창 식당 중에 제일 애정하는 식당인 '행신 소곱창'을 소개해 드리려고 해요.
행신 가라뫼쪽 동네에 위치해 있어요. 
집에서 거리가 좀 있지만 여기 곱창은 술과 너무 잘 어울려서 짝꿍과 함께 걸어가요.ㅎㅎ
벌써 몇 번째 재방문인지 모르겠지만 그 정도로 자신있게 추천드리는 맛집이에요!
 
 
 
<행신소곱창>
주소 :  경기 고양시 덕양구 행신로 276 명일프라자 1층 행신소곱창
영업시간 : 16:00 - 01:00
15:00 - 17:30 브레이크 타임
00:00 라스트 오더
tel :  070-8840-9292
포장, 주차, 남/녀 화장실 구분
 
 

 
 
외관

가게-외관
가게 외관

 

 

식당 외관은 평범하고 내부는 아담한 편이에요.
원형 테이블 6개 정도 있고 일요일 5시쯤 갔을 땐 저희가 첫 손님이었는데 나올 땐 만석이었어요.
재방문할 때마다 항상 거의 이랬던 거 같아요.ㅎㅎ

 
 
메뉴판

메뉴판
메뉴판

 
 
메뉴는 간단하게 곱창, 막창, 대창, 염통, 볶음밥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저희는 대창은 느끼해서 못 먹는 편이라 곱창 하나, 막창 하나를 시켰어요.


 
음식

간장-소스-참기름장
간장소스 / 참기름장

 

바로 세팅해주시면서 간장소스와 참기름장이 나왔어요.
아 앞치마도 있으니까 필요하신 분들은 직원분께 요청하세요!

 

밑반찬
밑반찬

 

먼저 오이장아찌와 콩나물무침이 밑반찬으로 나와요.
천엽이랑 간은 평일에만 들어와서 신선도를 위해 주말에는 안 주신다고 하시네요.ㅠㅠ
반찬과 소스는 셀프바에 있으니까 부족하시면 리필하시면 돼요!
 
 

대파-김치
대파김치 / 김치

 

 마늘과 쌈장, 김치와 대파김치도 나와요.
다른 식당 대파김치도 먹어봤는데 여기 대파김치가 진짜 맛있어요.ㅠㅠ
여기 올 때마다 항상 대파김치는 리필해서 먹어요.
맥주가 너무 땡겨서 테라도 한 병 시켰어요.ㅎㅎ
 

선지-해장국
선지 해장국

 

 곧이어 선지 해장국이 나오는데 이 해장국이 대파 김치와 함께 이 식당을 자주 찾는 이유 중에 하나랍니다.
선지도 여기서 처음 접하게 됐는데 고소하고 너무 맛있더라구요.
국물도 시원하고 정말 맛있어요. 선지 해장국도 메뉴에 포함되면 좋을 텐데 말이죠!
대파김치랑 선지 해장국은 없애시면 절대 안돼요..!!

 

선지
선지

 

 

선지 큼지막한 거 보이시죠? 지금 사진으로 봐도 침이 고이네요..
보통 곱창 식당이 흔하고 다 비슷한 느낌이 있는데 
여기는 이런 밑반찬과 선지 해장국이 다른 식당과 차별화된 점인 거 같아요.

 

곱창-막창
곱창과 막창

 


 드디어 곱창과 막창이 나왔어요~
어느 정도 초벌을 해서 나오기 때문에 나오는데 시간이 좀 걸려요.
그래도 기름이 많이 튀고 그러니까 초벌 해서 나오는 게 훨씬 깔끔하고 좋아요!

곱창, 막창 외에도 염통, 양파, 감자, 팽이버섯, 떡이 같이 담아서 나와요.
대파김치랑 김치도 올려드릴까요? 하고  물어보시는데 저희는

올려달라고 말씀드렸어요.



볶음밥
볶음밥

 
 

한국인이라면 마무리는 볶음밥이 필수죠!ㅋㅋ

배는 불렀지만 볶음밥 하나 주문해서 깔끔하게 마무리했어요.

 

행신에서 곱창집을 찾으신다면 자신 있게 <행신소곱창> 추천드려요!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