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당 & 카페

[상암/DMC 맛집] 화덕 피자가 맛있는 분위기 갑 '리비토' 내돈내산 후기

by 유해브 2024. 1. 9.
반응형





안녕하세요. 유해브입니다.
오늘은 화덕피자가 맛있다는 양식당 '리비토'에 방문했어요.
역근처는 아니지만 아파트 단지 근처 한적한 곳에 위치해 있어요.



<리비토>
주소 :  경기 고양시 덕양구 꽃내음1길 182 지하1층
영업시간 : 11:00 - 21:00 (매주 월 휴무)
15:00 - 17:00 브레이크 타임
20:00 라스트 오더
tel :   0507-1435-2013
단체 이용 가능, 포장, 예약, 남/녀 화장실 구분, 주차

 



주차 정보

주차
주차

 
 
주차는 건물 뒤에 3대정도 가능해요.


길가 주차

 
 

주차장이 꽉 차있다면 사진처럼 길가에 대셔도 될 거 같아요.
 

 


가게 외관/내부

표지판
표지판

 
 
주차장 옆에 이렇게 식당가는 길을 가리키는 표지판이 있어요.


계단
식당 가는 길 계단

 

계단 아래로 내려가면 식당이 있어요.
저녁땐 가로등도 없고 깜깜하니까 조심해서 내려가세요!


식당-외관
식당 외관

 

 
식당 외관은 통유리로 되어 있고 벽돌 인테리어가 화덕피자 식당과 잘 어울리네용ㅎㅎ

 

 

가게-내부
가게 내부

 
 

1월이지만 아직 크리스마스 장식이 있네요. 
크리스마스가 지나도 겨울엔 장식이 분위기도 나고 좋았어요. 

 
 

가게 내부
가게 내부

 
 

가게 내부는 이런 느낌이구요.
화요일 저녁이었는데 두 팀정도 있었어요.
테이블은 4인 테이블 3개, 2인 테이블 3개, 8명 단체석 1개가 있어요.
 

 

주방-화덕
주방 화덕

 
 

주방은 거의 오픈 주방이구요. 
건너편에 화덕도 보이네요!
 

 
메뉴판

메뉴판
메뉴판

 

 
메뉴판이에요. 생각보다 메뉴가 많아서 놀랐어요.
저희는 처음 오는 식당은 베스트 시그니처 메뉴를 먹어보자 주의라서
풍기 & 살라미 피자와 로메스코 파스타를 주문했어요.
 
 

메뉴판
메뉴판

 
 

음료/주류도 종류가 다양하구요.
평일에 방문해 피자를 주문한 손님에 한해 생맥주 두잔 또는 탄산음료 2개를 준다고 하네요.
글라스 하우스 와인도 있었던거 같은데 1잔 인지 2잔 인지는 제대로 못들었어요.
대박 이벤트죠!? 두 잔씩 준다고 하니 놀랐어요!
저희는 차를 타고 와서 제로 스프라이트 하나, 제로 콜라 하나로 선택했어요.

 
 

테이블-식기
테이블 식기

 
 
 음식

제로-스프라이트-제로-콜라
제로 스프라이트 / 제로 콜라

 

 
음료와 얼음컵이 먼저 나왔어요.
다시 봐도 음료 두 잔 무료는 파격 이벤트인거 같네요.ㅋㅋ

 
 

풍기-살라미-피자
풍기 & 살라미 피자

 

 

 풍기&살라미 피자가 먼저 나왔어요.
막 따끈따끈하게 나온 피자라 트러플 오일과 버섯 향이 향긋하게 올라왔어요.
크기는 6조각인데 2인이 먹기에 딱 좋았어요!

 

버섯-살라미
버섯과 살라미

 

 

자세히 보시면 버섯이 잔뜩 올라가 있구요.
이태리 햄 살라미가 얇게 썰어서 올라가 있어요.
피자가 고급진 느낌도 있고 진짜 맛있었어요.
화덕으로 구워서 그런지 빵만 먹어도 맛있더라구요.
 
 

로메스코
로메스코

 
 

곧이어 파스타도 나왔어요.

처음에 띠용했던게 제가 생각한 파스타 면이 아니더라구요.

알고보니 메뉴판에 숏파스타라고 써있었어요.

후추와 치즈로 맛을 낸 카치오페페에 훈제 파프리카소스를 곁들인 파스타라고 해요.

카치오페페는 로마에서 유래한 파스타라고 해요.

 

 

숏파스타
숏파스타

 

 

 

숏파스타는 소스와 함께 숟가락으로 퍼서 먹는거라고 하네요.

저기 까만게 후추인데 양이 진짜 많아서 후추맛 쎈걸 별로 안좋아하시는 분들한텐 입맛에 안맞을거 같아요.

꽤 매웠는데 제가 맵찔이기도 하고 후추맛이 너무 쎄서 잘 못먹었어요.

원래 그런 음식인데 호불호가 있는? 제 짝꿍은 맛있게 먹었거든요.

 

하지만 피자가 정말 맛있어서 다른 파스타를 주문하더라도 재방문은 할 거 같아요!

분위기도 좋아서 데이트 하기에도 좋고 소모임하기에도 좋을거 같아요.

 

이상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