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당 & 카페

[목동 현대백화점 맛집] 이영자 새우버거로 유명한 '제스티살룬' 내돈내산 후기

by 유해브 2024. 1. 16.
반응형

 
 
안녕하세요. 유해브입니다.
오늘은 쇼핑을 하러 목동 현대백화점에 갔어요.
목동 현대백화점 맛집을 찾다가
수제버거 맛집으로 인기 있는  '제스티 살룬'이 새로 오픈했다길래 방문해 봤어요.
 
전참시에서 이영자 님이 와사비 쉬림프 버거를 맛있게 드셔서 더 유명한 거 같더라구요.
현재 성수, 연남, 목동현대백화점 세 곳에 있는데 성수가 본점이라고 해요.
 
 
 

<제스티살룬>
주소 :  서울 양천구 목동동로 257 지하 2층
영업시간 : 11:00 - 21:00 
20:20 라스트 오더
tel :  0507-1328-2175

단체 이용 가능, 포장, 무선 인터넷, 유아의자, 간편결제
 

 

가게 외관/내부

제스티-살룬-외관
제스티살룬 외관

 
 

제스티살룬 외관이에요.
성수, 연남은 주말 웨이팅이 있다는데
여기는 주말 피크시간에 갔는데도 웨이팅 할 정도는 아니었어요. 
웨이팅 안 하고 들어가니 좋긴 하네요.

 
 

메뉴판

메뉴판
메뉴판

 
 

메뉴판이에요.
저희는 베스트 메뉴인 와사비 쉬림프와 제스티 갈릭 버거, 갈릭치즈 감자튀김을 주문했어요.
와사비 쉬림프 버거는 와사비 소스 적게/보통/많이로 선택가능해서
와사비 소스는 보통, 제스티 갈릭 버거는 더블로 했어요.
 

 

음식

버거-감자튀김
버거 / 감자튀김

 

 
얼마 안 있어서 버거와 감자튀김이 나왔어요.
제로 탄산음료도 있으니까 참고하세요!

 
 

버거-받침대
버거 받침대

 
 

버거 받침대가 있으니까 들고 내려놓기 편하더라구요.

 

와사비-쉬림프-버거
와사비 쉬림프 버거

 

와사비-쉬림프-버거
와사비 쉬림프 버거


 

와사비가 채소에 버무려져 있고 새우튀김패티가 진짜 두껍고 통통하더라구요.
와사비가 새우의 살짝 그 느끼함을 잘 잡아줘요.
새우 통살도 씹혀서 식감도 좋고 왜 베스트 메뉴인지 알 거 같아요.ㅎㅎ
정말 퀄리티 좋은 새우 수제버거!!
 

제스티-갈릭-버거
제스티 갈릭 버거

 

제스티-갈릭-버거
제스티 갈릭 버거


 

제스티 갈릭 버거는 더블로 주문해서 패티가 두 장 들어있어요.
 확실히 기본보단 양이 많구요. 보통 성인 남성분들이 드시면 좋을 거 같긴 해요.
특출 난 맛은 없었지만 딱 맛있는 고기패티 수제 버거 맛이에요!

 
 

버거-크기-비교
버거 크기 비교

 

 
흠.. 감이 오실지 모르겠지만 제 손은 작은 편이구요. 
생각보다 버거 크기는 좀 작긴 해요.
그래도 두께가 두껍고 버거 하나는 더블로 시키면 남녀 커플이 먹기엔 딱 좋은 거 같아요.

 

갈릭-치즈-감자튀김
갈릭치즈 감자튀김

 
 

제가 좋아하는 건 몽땅 들어있는 갈릭 치즈 감자튀김!
소스도 예상했던 갈릭치즈 맛인데 넘 맛있었어요. 튀김도 눅눅하지 않구 버거킹 감자튀김보단 좀 작은 크기였어요.

다른 건 몰라도 와사비쉬림프 버거는 꼭 한 번 드셔보시길 추천드려요!
유명한 이유가 있었네요.ㅎㅎ
먹어보고 싶은데 웨이팅이 너무 싫다!하시는 분들은 목동 현대백화점으로 가보세요.

이상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