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당 & 카페

[동탄 북광장] 라멘 맛집 강추 '키와마루아지' 내돈내산 후기

by 유해브 2024. 4. 8.
반응형

 

 
안녕하세요. 유해브입니다. 
오늘은 동탄 북광장 맛집 키와마루아지에서 라멘을 먹었어요!
근처에 메가박스가 있어서 데이트로 영화 한 편 보고 라멘을 먹으러 왔답니다.
 
 
<키와마루아지>
주소 :   경기 화성시 동탄중심상가2길 11 1층101호
영업시간 : 11:00 - 21:00
브레이크 타임 15:30 - 16:30
tel :  031-8003-2757

 

가게 외관/내부

가게-외관
가게 외관

 
저희는 영화관 건물에 주차를 해서 걸어왔는데 여기 건물은 주차장이 매우 협소해서
근처 공영주차장에 주차하시는 걸 추천드려요.
 

가게-외관
가게 외관

 

귀여운 시바견? 커튼도 있고 밖에서 봐도 라멘집 느낌이 나네요.

 

가게-내부
가게 내부

 

가게 내부는 협소해서 단체로 오긴 힘들 거 같아요..!
오픈형 주방이고 바테이블이 있어서 혼밥 하기엔 좋을 거 같네요.
일요일 저녁시간이었는데 나갔을 때 찍은 사진이라 처음 들어갔을 땐 테이블이 가득 차 있었어요.
 

메뉴판

메뉴판
메뉴판

 

메뉴판은 노트형식으로 되어있어요.
모든 메뉴는 면추가와 밥추가가 가능해요!(면추가는 1000원, 밥은 무료)

 

메뉴판
메뉴판

 

더욱 진한 맛을 원하시면 조절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특미라멘은 미라멘에서 토핑이 더 추가된 라멘이니까 참고해 주세요.

 

메뉴판
메뉴판

 
극라멘은 신라면 정도의 매운 라멘인데 저희는 맵찔이라 패스~

 

메뉴판
메뉴판

 

츠케멘이라는 걸 처음 들어봤는데 메밀소바처럼 육수에 면을 조금씩 넣어 먹는 거라고 해요.
한 번 먹어보고 싶어서 저희는 특미라멘 하나, 츠케멘 하나를 주문했어요.

 

메뉴판
메뉴판

 

그 외에도 소고기(규동), 돼지고기(부타동) 덮밥류도 팔아요.

 

메뉴판
메뉴판

 

아지타마고는 라멘에 하나씩 나오는 일본식 반숙계란장조림인데 이거 정말 맛있어요.ㅠㅠ
이 계란도 천 원 내서 추가할 수 있어요!

 

메뉴판
메뉴판

 

그 밖에도 차슈, 온센다마고도 추가할 수 있으니 참고해 주세요.

 

테이블
테이블

 

저희는 두 명이라 바테이블에 앉았어요.
테이블엔 종이컵, 나무젓가락, 반찬, 휴지가 깔끔하게 정리되어 있어요.

 

생강-김치
생강, 김치

 

반찬은 간단하게 생강과 김치를 먹을 만큼 덜어먹으면 돼요.

 

보리차
보리차

 

물대신 보리차가 있어서 좋았어요.ㅎㅎ

 

특미라멘
특미라멘

 

얼마 안 있어서 금방 음식이 나왔어요.
숙주 등 야채, 차슈, 아지타마고 등 토핑이 푸짐하게 나왔고
국물이 진하고 시원했어요. 일반적인 맛있는 라멘집의 그 맛이라고 생각하시면 될 거 같아요.ㅋㅋ   

 

츠케멘
츠케멘

 
츠케멘 면은 탱글탱글 윤기가 나고 육수는 마치 마라탕처럼 보이더라구요. 
 

육수
육수

 
야채와 차슈를 넣고 끓인 육수라고 해요.
이 맛을 뭐라고 표현해야 될지 모르겠는데
약간 칼칼하고 매콤하면서 양파맛도 나고 여튼 중독성 있는 맛이었어요.ㅋㅋ
 

육수-면
육수와 면

 

츠케멘 면은 다른 면보다 더 꼬들꼬들하다고 해요.
처음엔 이게 무슨 맛이지!?했는데 짝꿍과 나눠먹다 보니 츠케멘 먼저 금방 바닥을 보이더라구요.ㅋㅋ
츠케멘은 꼭 한 번 드셔보길 추천드려요!!
알고 보니까 키와마루아지는 체인점이라 지점이 꽤나 많더라구요.
라멘이 먹고 싶을 때 한 번 방문해 보세요.ㅎㅎ
이상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