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당 & 카페

[코타키나발루 맛집] 메뉴 선정 중요! '마담콴스' 내돈내산 솔직후기

by 유해브 2024. 5. 7.
반응형

 
안녕하세요. 유해브입니다. 
오늘은 코타키나발루 마지막 포스팅이에요.
코타키나발루 여행 가시면 많은 분들이 이마고몰에 들리실 텐대요.
이마고몰은 우리나라 스타필드 같은 느낌도 나는 대형쇼핑몰이에요.
그중에서도 마담콴스는 말레이시아의 백종원 님 같은 분이 만든 프랜차이즈로 유명하다고 해요.
 
 
<마담콴스>
주소 : Off Jalan Coastal Highway, 88100 Kota Kinabalu Sabah G-32 & 32A Imago Shopping Mall, KK Times Square Phase 2,, Kota Kinabalu 88100 Malaysia
영업시간 : 11:00 - 22:00

 

식당 외관/내부

식당-외관
식당 외관

 
식당 입구에 직원 분이 바로 서계셔서 사진을 제대로 못 찍었네요.ㅎㅎ
입구에 들어가면 직원 분이 자리를 안내해 주세요.
 

식당-내부
식당 내부

 
식당 내부는 테이블도 많고 매우 넓었어요.
가족단위로 오신 분들이 많더라구요.
원래 인기 맛집이라는데 이 날 라마단 기간이라 그런지 외국인 분들만 조금 계셨어요. 
 

식당-내부
식당 내부

 
인테리도 깔끔하고 분위기도 너무 좋죠?
 

식당-내부
식당 내부

 

음료를 만드시는 바도 따로 있더라구요.

 

테이블 세팅
테이블 세팅

 

메뉴판

음료-메뉴
음료 메뉴

 

마담콴스는 메뉴가 정말 많아요.
별생각 없이 메뉴판 찍다가 깜짝 놀랐어요.ㅋㅋㅋ
스압주의! 메뉴가 너무 많다 보니 미리 생각해 보고 가는 게 좋을 거 같아요!

 

음료-메뉴
음료 메뉴
음료-메뉴
음료 메뉴

 

저희는 리치 음료와 파인애플 주스를 주문했어요.

 

전채-메뉴
전채 메뉴

 

사태도 유명하긴 하지만 저는 사태를 그렇게 좋아하진 않아서 패스했어요!

 

수프-만두-샐러드
수프, 만두, 샐러드
누들-메뉴
누들 메뉴


누들에서는 차콰이테오를 주문했어요.
볶음면 같은 건데 유명하기도 하고 맛있을 거 같아서 픽!
해외에서는 도전보단 인기 많고 맛있다는 평이 많았던 메뉴를 고르는 편이에요.

누들-메뉴
누들 메뉴
누들-메뉴
누들 메뉴
누들-메뉴
누들 메뉴

 

볶음밥-메뉴
볶음밥 메뉴


말레이시아 가정식으로도 유명한 나시르막도 카레치킨으로 선택해서 주문했어요.

볶음밥-메뉴
볶음밥 메뉴
해산물-메뉴
해산물 메뉴

 
해산물 요리도 먹어보고 싶었지만 이미 메뉴 3가지를 골라놓았기 때문에.. 패스!

 

해산물-메뉴
해산물 메뉴
치킨-소고기
치킨, 소고기

 

마지막으로 여러 후기에서 추천했던 크리스피 레몬 치킨을 주문했어요.

 

치킨-소고기
치킨, 소고기
채소-메뉴
채소 메뉴

 

모닝글로리(kangkung)도 먹고 싶었지만 이 날 솔드아웃이더라구요.ㅠㅠ

 

채소-메뉴
채소 메뉴
양식-메뉴
양식 메뉴

 

양식까지 있네요..ㅋㅋㅋ너무 메뉴가 많은 느낌이긴 해요!

 

양식-메뉴
양식 메뉴
어린이-메뉴
어린이 메뉴

 

어린이 메뉴도 다양해서 아이랑 같이 오기도 좋을 거 같다 생각했는데
후기 보니까 좀 부실하다는 얘기도 있더라구요.
사진이 다 나와있으니까 보고 결정하시면 될 거 같아요..!
 

어린이-메뉴
어린이 메뉴
디저트-메뉴
디저트 메뉴

 

둘이서 음료 2잔에 요리 3개를 시켜서 디저트는 고민하다가 안시켰는데
지금 보니까 특이한 거 하나 먹어볼걸 그랬네요.ㅋㅋ

 

디저트-메뉴
디저트 메뉴
디저트-메뉴
디저트 메뉴
디저트-메뉴
디저트 메뉴
추가-주문
추가 주문

 

마지막으로 추가 주문할 수 있는 밥이나 소스 등이 있습니당!
드디어 끝난 줄 알았지만 주문하는 방법도 좀 복잡했는데요..

 

주문방법
주문방법

 
직원 분이 자리로 안내해 주시면서 큐알코드가 있는 종이를 주세요.
메뉴를 다 고르면 큐알을 찍어 사이트에 접속하고 주문을 하면 됩니다.
문제는 너어어무 느리다는 거죠! 제 짝꿍 폰으로는 도저히 주문이 불가능할 정도로 느려서
제 폰으로 했더니 초반엔 느렸다가 좀 지나니까 주문은 가능할 정도더라구요..ㅎㅎ
참고로 짝꿍은 좀 옛날 폰이고 저는 플립4에 esim 사용했는데 이것도 영향이 있었을까요!?ㅋㅋ
 

음식

리치음료-파인애플주스
리치음료, 파인애플 주스

 

먼저 리치음료와 파인애플 주스가 나왔어요. 
진짜 리치가 같이 담겨있어서 맛있게 먹었어요.ㅎㅎ
그런 인공적인 맛이 아니라 생과일 느낌이라서 둘 다 너무 맛있더라구요!
이 정도 퀄리티에 가격이면 완전 만족입니당!
 

차콰이테오
차콰이테오

 

음식도 곧이어 금방 나왔구요. 거의 동시에 다 나왔어요!
먼저 제일 맛있었던 차콰이테오!!
제가 먹었던 볶음면 중에 제일 맛있었던 거 같아요.
 

차콰이테오
차콰이테오

 
제가 해외 음식을 많이 가리는데 차콰이테오는 진짜 맛있게 먹었어요.
불맛 나는 해산물 볶음면 맛? 호불호 없을 맛이라 자신 있게 추천드려요!
짝꿍도 차콰이테오가 제일 맛있다고 하더라구요.ㅎㅎ

 

나시르막
나시르막

 

나시르막도 정갈하게 플레이팅 되어 먹기 좋게 나왔어요.
코코넛 밀크를 넣고 지은 밥에 삶은 달걀, 볶은 멸치, 오이,
삼발(고추, 샬롯, 소금, 설탕 등으로 만드는 매운 양념), 닭고기 커리와 함께 먹는 말레이시아 가정식이에요.

 

나시르막
나시르막

 

이렇게 코코넛 밥에 반찬을 곁들여 먹으면 맛있어요.ㅎㅎ
탄중아루 샹그릴라에서도 룸서비스로 나시르막을 시켜 먹었는데
그래도 마담콴스 나시르막이 더 맛있더라구요.
식문화를 알 수 있는 메뉴라 한 번쯤 먹어볼 만한데 3가지 메뉴 중에선 3등이었어요..!
 

크리스피-레몬-치킨
크리스피 레몬 치킨

 

마지막으로 크리스피 레몬 치킨이에요!
시킬까 말까 고민했었는데 안했으면 후회할 뻔했어요.
상큼달달 레몬 소스와 바삭한 치킨의 환상의 조합!

 

크리스피-레몬-치킨
크리스피 레몬 치킨

 

사진처럼 얇은 두께의 치킨인데 튀김이 정말 바삭바삭하고 먹기도 편했어요!

 

3가지-요리
3가지 요리

조금 잘 먹는? 커플인데 요리 3가지에 음료 두 잔으로 배 터지게 먹었어요.
두 개만 시켰으면 아쉬웠을 거 같아요.ㅎㅎ
다른 후기도 보니까 메뉴가 워낙에 많아 실패하는 메뉴도 있는 거 같더라구요.
제 입맛엔 차콰이테오> 크리스피 레몬 치킨> 나시르막 순이었는데
나시르막도 맛있게 먹긴 해서 만족스러운 식사였어요!
프랜차이즈니까 말레이시아 여행 오시는 분들은 <마담콴스> 방문하실 수 있을 거예요.
이상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