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당 & 카페

[제주 서쪽 맛집] 데미안 내돈내산 후기(돈가스 맛집, 주차)

by 유해브 2023. 9. 2.
반응형


안녕하세요. 유해브입니다.
이번엔 제주여행을 다녀왔습니다. 제주도에서 먹었던 음식들은 정말 다 맛있었고 사장님들도 친절하셨어요.
그 중 돈가스 맛집  <데미안>을 소개해 드리려고 해요.

<데미안>
주소 : 제주 제주시 한경면 고조로 492-15
영업시간 : 11:00 - 15:30(매주 토 정기휴무)
14:30 라스트오더
tel : 0507-1401-0552
주차, 포장, 예약, 무선 인터넷, 남/녀 화장실 구분
- 온라인예약제 운영 / 당일예약 전화문의

여기는 100% 예약제로 운영중이며 당일 전화로 예약가능하다고 해요.
저희는  미리 온라인으로 예약하고 방문했습니다~


식당 앞 주차 공간은 넉넉했어요.



메뉴는 돈까스 정식 하나이고 사이드 메뉴로 치즈돈까스가 있어요.
정식을 시키면 전복죽, 돈까스, 음료까지 같이 나온답니다.


소스는 돈까스 소스와 샐러드 소스가 있어요.


수저, 컵도 깔끔하게 셋팅해주셨어요.


흐린 날인데도 창 밖 풍경이 이쁘네요.


밑반찬으로 옥수수, 양배추, 무말랭이가 나왔어요.


에피타이저로 전복죽이 나왔어요. 삼삼하고 따뜻한게 맛있게 먹었어요.


돈까스!! 평범해보이지만 진짜진짜 맛있었어요. 부족하면 리필도 해주신다고 하셨는데 저는 배불러서 두 개만 먹었어요.
튀김은 바삭바삭하고 고기는 부드러워서 감탄하면서 먹었네요ㅎㅎ


사이드 메뉴 치즈돈까스도 무난하게 맛있었어요!

밥도 달라고 하면 주시니까 드시고 싶은 분은 주문하세요!
사진을 찍진 못했지만 화장실도 깔끔하고 웨이팅 대기실도 있어서 연인이나 가족끼리 가도 정말 좋을거 같아요.
제주도 서쪽 맛집을 찾는다면 <데미안> 추천드려요.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