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당 & 카페

[수원 행궁동 맛집] '마담마담' 내돈내산 후기(떡볶이, 주차)

by 유해브 2023. 9. 6.
반응형


안녕하세요. 유해브입니다.
오랜만에 즉석떡볶이가 먹구 싶어서 행궁동 데이트 식당으로 <마담마담>에 방문했어요.

 



<마담마담>
주소 : 경기 수원시 팔달구 화서문로 27 1층
영업시간 : 11:00 - 21:30(매주 화 정기휴무)
tel : 0507-1328-8138
포장, 무선 인터넷, 반려동물 동반

 
 

가게 내부 모습

 
식당 내부 모습이에요. 평일 오픈 시간에 도착해서 저희가 첫 손님이었어요! 
따로 주차장이 있진 않고 근처에 선경도서관 주차장이나 공영주차장에 주차하시면 돼요. 
 

 
테이블에 미리 수저와 국자, 가스버너가 셋팅되어 있어서 편했어요ㅎㅎ
 

 
접시와 수저도 아기자기 귀여웠어요.
 

메뉴판

 
 
 

 
 고추장 떡볶이, 크림떡볶이 두 종류가 있는데 고추장 떡볶이 2인이랑 버터 갈릭 감자 튀김, 환타를 시켰어요. 라면사리 1/2도 추가했어요!
 

 
 저희가 첫 손님이라 그냥 바로 테이블에서 주문을 했었는데 카운터에서 주문 부탁드린다고 써있네요.
 

 

음식 

 
 유리잔에 체리도 귀엽게 꽂아서 주시네요.ㅎㅎ 얼음도 주셔서 시원하게 마셨어요.
 

 
 버터 갈릭 감자튀김! 맛이 없을 수 없죠. 소스도 부족하지 않게 많이 있어서 푹 찍어 먹었어요.
 

 


 
가스버너가 있으니까 약불로 계속 데워 먹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맛은 특별하진 않지만 즉석떡볶이에 충실한 맛! 맛있게 먹었어요ㅎㅎ
볶음밥도 먹었는데 깜빡하고 사진을 못찍었네요.ㅠㅠ 볶음밥은 나오면 원하는 만큼 국자로 국물을 덜어내서 직접 볶아먹어요.
행궁동에서 놀거나 즉석떡볶이가 땡기실 때  <마담마담> 추천드려요~
이상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