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당 & 카페

[오산 맛집] '추오정남원추어탕' 내돈내산 솔직후기(+주차)

by 유해브 2023. 10. 3.
반응형



안녕하세요. 유해브입니다.
오늘은 오산 맛집 <추오정남원추어탕>에 방문했어요.
예전에 종종 갔었던 추어탕 집인데
오랜만에 몸보신하러 갔어요.
날도 쌀쌀해졌는데  뜨끈한 추어탕 드셔보세요!
 
 

<추오정남원추어탕>
주소 : 경기 오산시 경기동로 131-6
영업시간 : 09:30 - 20:30
20:00 라스트 오더
tel : 0507-1410-7033
단체 이용 가능, 주차, 포장, 남/녀 화장실 구분



 

주차 

 
주차장은 10대쯤?댈 수 있을 만큼 꽤 넓어요.
주말 2시에 갔는데 손님이 많아서 주차장도 식당도 거의 다 차있었어요.

 

메뉴판

 
<정식메뉴> : vip정식 / 황게장정식 / 추오정식 / 튀김정식
<식사메뉴> : 추어탕 / 우렁추어탕 / 활전복추어탕 / 통살 왕돈가스
<추가메뉴> : 오리불고기 / 황게장 / 추어고추튀김 / 추어군만두
<주류> : 소주 / 청하 / 맥주 / 막걸리 / 음료수
<포장> : 추어탕 / 황게장
 

 

저희는 추어탕 1개, 우렁추어탕 3개 주문했어요. 
추어탕을 못 먹는 분들이나 아이들을 위한 돈까스 메뉴도 있네요.
 


주문하고 나면 밑반찬을 가져다주세요.
김치, 깍두기, 샐러드, 두부, 연근 유자소스 절임이 나오구요. 두부는 인원수대로 나와요.
반찬도 다 입맛에 맞았어요.
 

 
 

 
 

 
 

 
 

 

반찬은 부족하시면 셀프바에서 리필하실 수 있어요.

 

 

 

들깨가루도 가득가득 담아져 있구요.

 

 

추어탕이 나오면 마늘이랑 고추도 같이 주세요.
저는 매운걸 못 먹어서 고추는 안넣고 마늘만 두 숟갈 넣었어요. 취향대로 넣어주세요!

 

 

 

얼마 안있어서 추어탕이 바로 나왔어요.
마늘, 들깨가루를 넣고 부추도 리필해서 더 넣었구요.
국물이 시원하고 너무 맛있었어요.
저도 처음엔 미꾸라지 갈은 탕이라 해서 좀 거부감이 있었는데
요즘은 없어서 못먹죠!^_^
추어탕 처음 드시는 분들도 부담 없이 먹을 수 있을 거예요.

 

 
밥은 노란 강황밥이에요. 그렇다고 특별히 맛이 다른 건 아니에요.
 

 

 
 아이스티랑 커피머신도 있으니까 다 먹고 나가시는 길에 한 잔씩 마시세요!
알아보니까 추오정남원추어탕이 체인점이더라구요.
추어탕 드시고 싶으실 때 한 번 들러보세요. 
 
내돈내산후기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