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당 & 카페

[오산/세마 맛집] '북극해 고등어' 내돈내산 솔직후기(+ 주차)

by 유해브 2023. 10. 5.
반응형



안녕하세요. 유해브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오산 맛집 <북극해고등어> 예요.
저랑 언니는 생선을 별로 안좋아하는데 여기 생선요리만큼은 맛있게 잘 먹어요!ㅋㅋ
체인점이지만 오산이 본점이랍니다~!



<북극해고등어>
주소 : 경기 오산시 경기대로 845 북극해고등어 본점
영업시간 : 11:00 - 21:00
20:10 라스트 오더
tel : 031-372-5101
단체 이용 가능, 주차, 포장, 예약, 무선 인터넷, 남/녀 화장실 구분


주차/외부


청량한 가을 하늘이 돌아왔어요.ㅎㅎ
뒷건물이 다이소라서 웨이팅이 길다면 잠깐 쇼핑하셔도 좋을 거 같아요.
주차장은 20대 넘게? 주차할 수 있을 만큼 넓어요.


주말 2시쯤 기준 식당 입구에 있는 키오스크로 줄서기를 하니 저희는 102번이었구요. 앞에 18팀이 웨이팅 하고 있었어요.
점심치고 좀 늦게 와서 괜찮을 줄 알았는데 웨이팅이 어마어마하네요..! 30~40분 정도 웨이팅했어요.

메뉴판


기다리는 동안 입구에 있는 메뉴판을 찍어봤어요.
초등 3학년부턴 1인 1식이라고 하네요.
저희 가족은 갈치무조림 소, 알래스카 가자미구이 하나, 임연수구이 하나를 주문 했어요.


음식


밑반찬으로 멸치볶음, 장아찌, 연근절임, 도라지무침, 잡채, 김치가 나와요. 무난하게 다 맛있구 괜찮았어요.
잡채러버로서 밑반찬에 잡채가 나오면 너무 좋더라구요!ㅋㅋ

 

 

 


급하게 찍느라 초점이 안맞았네요..ㅠㅠ
반찬 셀프바도 있으니까 부족하시면 드실 양만 리필해서 드세요!


아 반찬과 함께 미역국도 나와요. 생선구이와 미역국의 조화는 환상이죠!
미역국은 살짝 미지근했어요.


왼쪽이 임연수 구이고 오른쪽이 알래스카 가자미구이예요.


갈치조림은 깜빡하고 한 그릇 먹구 찍었어요.

한 그릇 먹었는데도 양이 푸짐하지 않나요!
무도 간이 잘 배었고 팽이버섯이 잔뜩 들어있어서 식감도 살려주네요.


밥 한 공기 뚝딱했어요!ㅋㅋ 임연수 생선고기는 흰살생선으로 흰 살 가득한 부위를 좋아하시는 분들한테 추천드리구
가자미 구이는 껍질? 부분이랑 같이 드시면 바삭하고 짭조름하면서 고소한 맛이 나요. 4인이상이라면 다양하게 드셔보시기를 추천드려요!


셀프바에 가시면 누룽지도 있으니까 마무리로 누룽지랑 같이 생선구이도 드셔보세요.
생선 양이 너무 많아서 공깃밥 추가나 누룽지는 필수인 거 같아요ㅎㅎ


식당 입구엔 커피머신이 있는데 냉장고에 얼음컵도 있더라구요.
얼음컵 하나 꺼내서 아이스 아메리카노 버튼 누르시면 후식 커피까지 완벽해요! 저희 부모님이 이 커피를 좋아시더라구요.


저처럼 커피를 못 드시는 분은 수정과나 결명자차를 드시면 돼요.
가족모임이나 어른들 모시고 가기도 좋은 거 같고 오산/ 오산대/세마 쪽 사시는 분들도 이미 많이 아시겠지만 아직 안먹어보셨다면 꼭 드셔보세요ㅎㅎ
이상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