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당 & 카페

[속초맛집] 요기국수김밥 내돈내산 후기(+주차)

by 유해브 2023. 5. 30.
반응형

안녕하세요. 유해브입니다.

저는 김밥킬러로서 여행갈때마다 특색있는 김밥집을 찾아보곤 하는데요.

이번엔 속초홍게김밥을 파는 요기국수김밥집을 방문했습니다~

주소 : 강원 속초시 조양로 102
영업시간 : 월~토  09:30~19:30
19:00 라스트오더 / 일요일 휴무
tel : 010-8260-5259
주차, 포장, 예약, 남/녀 화장실 구분


이날 비가 너무 많이 내려서..
사진찍기가 쉽지 않았네요ㅠㅠ
여행만 가면 왜이렇게 비가 내리는지..
가게 앞에  4대정도 주차할 수 있어요!


가게 내부 모습이에요.
안쪽에 좀 더 자리가 있어서 꽤 널널하답니다.


메뉴는 김밥, 덮밥, 국수, 사이드 메뉴까지 있네요! 저는 속초홍게김밥과 속초골뱅이비빔국수를 주문했어요.


가게 내부 안쪽에 화장실이 있어요.
화장실이 깔끔하고 거품 비누, 손닦는 휴지까지 다 구비되어 있어서 아주 좋았어요.


골뱅이 비빔국수와 함께 단무지, 무생채무침, 우동국물이 나왔어요.

골뱅이, 상추, 오이, 땅콩, 양배추  등등..먹음직스러워 보이네요.
맛은 일반 골뱅이비빔국수 맛이었어요!

속초홍게김밥 뒤이어 나왔어요.
속이 꽉차있죠??
김밥은 하나만 시켰는데도 양이 많았어요.
홍게 김밥이 맛있지만 먹다보면 조금 느끼할 수도 있는데  골뱅이비빔국수와 함께 먹으니까  느끼함도 잡아주고 더 맛있었어요.
김밥과 비빔국수 조합 맛이 없을 수 없죠! 속초에서 간단히 점심드실때
요기국수김밥에서 홍게김밥과 골뱅이비빔국수 추천드려요!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