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당 & 카페

[속초맛집] '정감' 내돈내산 후기(불고기 크림파스타, 감바스 맛집)

by 유해브 2023. 6. 2.
반응형


안녕하세요. 유해브입니다.

이번엔 속초 맛집 <정감>을 방문했어요.
속초여행!하면 해산물을 주로 먹지만
가끔 점심 한끼는 양식집을 가는 것도
좋은거 같아요.

<정감>
주소 : 강원 강릉시 가작로 34 정감
영업시간 : 11:30~21:00(매주 수,목 정기휴무)
브레이크 타임 15:30~17:00
14:30, 20:00 라스트 오더
tel : 070-8833-3401
주차, 무선 인터넷, 반려동물 동반 가능


비가 막 그친 뒤라 햇볕이 들진 않았지만 그래도 가게 외관이 참 이뻤어요.
데이트 장소로도 손색이 없네요.
건물 뒤쪽에 주차공간이 있어요!


주말 점심 12시쯤이었는데 처음엔 저희 밖에 없었지만 나갈때 쯤엔 만석이었어요.


창이 사방으로 트여있어서 시원한 느낌도 들고 푸릇푸릇한 나무들이 너무 이쁘네요.


메뉴판이에요. 별표되어있는 메인메뉴 3개를 다 시키고 싶었지만..사람이 둘이라 불고기 크림파스타와 감바스를 주문했어요.


수저와 컵도 깔끔하게 셋팅되어 있어요


화장실도 깔끔해요!
참고로 남녀공용 화장실이에요.


먹음직스러워 보이죠? 감바스는 아주 팔팔 끓여서 엄청 뜨거우니까 먹을 때 조심하세요!


불고기랑 크림파스타 조합은 처음 먹어보는데 정말 맛있더라구요. 의외로 매콤한 맛이 나서 전혀 느끼하지 않아요! 면이랑 고기 양 비율도 적절하고 너무 맛있게 먹었네요.

감바스를 시키면 빵이 6개나오는데 6개로는 조금 부족한 감이 있는거 같아요.
저희는 빵리필(1000원)해서 6개  더 먹었더니 딱 맞았어요. 바닥에 마늘도 많이 깔려있어서 듬뿍 올려서 먹으면 정말 맛있답니다.
속초에서 분위기있는 맛집을 가고 싶다면 <정감>추천드립니다!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