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당 & 카페

[속초맛집] 애견동반 가능한 '소풍' 내돈내산 후기(편백찜)

by 유해브 2023. 8. 5.
반응형

안녕하세요. 유해브입니다.
어쩌다보니 속초에 여행갈 일이 많아서 속초 맛집을 많이 올리게 되네요.
이번에 방문한 곳은 애견동반 가능한 편백찜 맛집 <소풍>입니다.

<소풍>
주소 : 강원 양양군 강현면 복골길201번길 58
영업시간 : 11:00~15:00(매주 수 정기휴무)
라스트오더 14:00
tel : 010-5116-4008
주차, 예약, 무선 인터넷, 반려동물 동반, 남/녀 화장실 구분

여기는 예약제로 운영되는 식당이라 당일 아침9시부터 꼭 전화로 예약을 하고 가셔야 해요!
전날에 전화를 했더니 당일 예약만 받는다고 하시더라구요.


식당은 외진 곳에 위치해 있어요. 처음엔 제대로 가고 있는게 맞나 싶을 정도로  차로 구불구불 이동하여 도착했답니다. 주차장 공간은 여유있어요!


입구도 귀엽지 않나요?ㅎㅎ


날씨는 흐렸지만 식당으로 들어가는 길이 싱그럽구 이뻤어요.


소스는 땅콩소스와 간장소스가 나옵니다!


메뉴는 편백찜, 소바, 부타동 세 가지고 저희는 편백찜, 부타동을 주문했습니다!


매장 내부는 탁트여있고 넓어요!


뚜껑 열지말구 기다리고 있으면 사장님이 시간맞춰 열어주세요.


밑반찬은 명이나물 하나만 나와요. 저는 명이 나물을 워낙에 좋아해서 한번 더 리필해서 맛있게 먹었어요.


여기 편백찜은 간을 하지 않아서 강아지들이 먹어도 된다고 하네요! 자세히 보시면 팽이버섯 옆에 닭가슴살이 있는데 반려동물을 위해서 센스있게 넣어주신거 같아요. 그리고 반려동물가 같이 오신  옆테이블을 보니 강아지용 식판도 같이 주시더라구요!


부타동은 무난무난한 덮밥이었어요.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반려동물을 위한 요람도 여러 개 있습니다.


애견 수제간식도 같이 파시네요ㅎㅎ반려동물을 위한 배려와 센스가 곳곳에 보였습니다.
사장님도 친절하세요! 음식은 무난하게 맛있게 먹구왔습니다. 반려동물과 함께 갈 식당을 찾으신다면 <소풍> 추천드립니다.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