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당 & 카페

스타벅스 망고 패션티 블렌디드 후기

by 유해브 2023. 5. 24.
반응형

안녕하세요. 유해브입니다.

카페인을 못 마시는 저는 주로 과일음료나 티, 디카페인 커피를 마시는데요.

첫 카페 음료 리뷰는 바로 스타벅스 망고  패션티 블렌디드입니다.

<망고 패션티 블렌디드>(출처 : 스타벅스 홈페이지)
망고 패션 프루트 주스와 패션 탱고 티가 상큼하게 어우러진 과일 블렌디드

가격
Tall : 5400원
Grande : 5900원
Venti : 6400원

제품영양정보(Tall 기준 355ml)
1회 제공량 (kcal) : 150
포화지방(g) : 0
단백질(g) : 2
나트륨(mg) : 105
당류(g) : 29
카페인(mg) : 0
알레르기 유발요인 : 대두



<맛 후기>
음..기대이상의 맛은 아니었지만 그럭저럭 마실만 했어요.
새콤달콤 젤리 망고맛 버전 느낌이랄까요. 망고나 패션티 어느 한쪽으로 치우친 맛이 아닌 어중간한..호불호가 갈릴 만한 맛이었어요. 제 입맛엔 망고 바나나 블렌디드나 딸기 딜라이트 요거트 블렌디드가 더 맞는거 같아요!

대신 포화지방이 0이고 당류가 비교적 적다는 점에서
좀 더 건강하게 마실 수 있는 저칼로리 음료랍니다~
그리고 저는 아직 마셔보지 못했지만
'티 베이스 빼고 망고 많이'로 주문하면 숙취음료로도 좋다구 하네요.

숙취가 있거나 저칼로리 음료를 찾는다면 <망고 패션티 블렌디드> 도전해 보세요!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