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당 & 카페

[행신맛집] 우리들의 행복한 전골(우행골) 내돈내산 후기(+ 주차)

by 유해브 2023. 5. 29.
반응형


안녕하세요. 유해브입니다.

이번 후기는 바로 행신맛집
<우리들의 행복한 전골(우행골)> 식당입니다.

 

 

<우리들의 행복한 전골(우행골)> 
주소 : 경기 고양시 덕양구 서정마을2로7번길 27-5 1층
영업시간 : 매일 11:00~22:00
tel: 031-938-1059
단체석, 주차, 포장, 배달, 예약가능

가게 외관

가게-외관
가게 외관

 


네이버지도엔 우행골만
검색해도 되니까 참고하시구요.
서울 유명 한식당 40년 경력 셰프님이 운영하시는 식당이라고 하네요!

단체석이 가능한 만큼 식당 내부는 넓었습니다.

주차

주차-정보
주차 정보



가게 바로 앞에 2~3대 정도 주차가능하구요.
건너편에 카페 주차장이 있는데
사용가능한 거 같더라구요.

메뉴판

메뉴
메뉴_출처 : 네이버지도


네이버 지도에 올라와있는 메뉴판이에요.

생각보다 메뉴가 다양하죠? 저희는 대표메뉴인
소고기 버섯 국수전골을 시켰어요.

음식

헛개수-열매차
헛개수열매차

 


물은 생수대신 헛개수열매차가 나왔어요.
사장님의 센스가 느껴지는 거 같아요ㅎㅎ

샐러드-호박죽
샐러드 / 호박죽

 


먼저 샐러드, 호박죽, 와사비간장이 나왔어요. 호박죽은 삼삼하고 찹쌀맛이 아주 좋았어요.

짝꿍은 어린이 입맛이라 좀 더 달았으면 좋겠다고 했지만

저는 식전 에피타이저는 삼삼하게 먹는 게 좋더라구요.ㅎㅎ

소고기-버섯-국수-전골
소고기 버섯 국수 전골

 


사장님께서 육수와 버섯, 소고기, 채소 등을 넣어주시고 고춧가루, 다진 마늘, 후추로 간을 해주셨어요.

소고기 버섯 국수 전골
소고기 버섯 국수 전골

 


팔팔 끓여주니 금방 먹음직스럽게 익었어요.

상추-겉절이-무침
상추겉절이 무침

 


밑반찬은 상추겉절이무침과

김치
김치

 


빠질 수 없는 김치!

반숙계란장-콩나물무침
콩나물무침 / 반숙계란장

 


콩나물무침과 반숙계란장도 나왔어요.

반숙계란장이 반찬으로 나오는 식당은 거의 못 본 거 같은데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전체적으로 간도 삼삼하게 맞고 맛있었어요!

클로렐라면-파프리카면-생면
클로렐라면 / 파프리카면 / 생면

 


국수는 클로렐라면 , 파프리카면, 생면을 넣어주셨어요.
건강에도 좋고 색감도 이쁘면서
맛도 좋았어요.👍👍

야채죽
야채죽

 


다 먹어갈 때쯤 사장님께서 남은 국물에 야채죽을 끓여 먹으면 맛있다구 추천해 주셔서 바로 시켜봤어요ㅎㅎ
한국인이라면 마무리는 밥이죠!
뜨끈뜨끈한 야채죽도 맛있게 잘 먹었어요.

매실차
매실차

 


다 먹고 가려는데 사장님께서 매실차를 주시더라구요!

후식까지 아주 잘먹었습니다ㅎㅎ

소고기 버섯 국수 전골도 맛있었지만 헛개수차, 밑반찬, 매실차 등 다른 구성도 좋았어요.
아주 만족스러운 식사였고 어른들 모시고 오면 좋아하실 거 같아요.

저녁때 술 한잔 하면서 먹어도 맛있을 거 같구 담에 전골 땡길 때 또 와야겠어요!😋😋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