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당 & 카페

버거킹 바비큐 치킨버거 후기

by 유해브 2023. 5. 26.
반응형

안녕하세요. 유해브입니다.

이번 후기는 버거킹 바비큐 치킨버거입니다~

실은 버거킹을 거의 1년만에 먹게 돼서 버거킹어플을 급하게 다시 깔았는데요.

어플이 그렇게 느릴 줄은 몰랐네요..
설치하고 로그인 후 쿠폰바코드까지 들어가는데만 15분이 걸렸어요ㅠㅠ

제 폰은 최신폰에 데이터도 빵빵하게 잘 터졌는데 말이죠..하지만 할인받겠다는
불굴의 의지로 기다렸답니다.ㅎㅎ


보시다시피 어플 쿠폰을 사용하게 되면 할인을 받을 수 있구요!

제가 먹은 바비큐치킨버거같은 경우 35%나 할인이 돼서 5700원3700원에 살 수 있었어요.
무시할 수 없는 할인이죠?


버거 크기는 작은 편이에요. 제가 마르고 손도 작은 편인데 딱 제 주먹크기정도네요.

잘드시는 성인분들은 간식정도로 먹을 수 있겠어요!

<맛후기>
버거 속안엔 양상추, 바비큐 소스 그리고 치킨이 들어있어요.

아무래도 사이즈가 작아서 인지 가득차있는 느낌은 아니네요.
사진상으론 비주얼이 그닥(?)이지만 나름 맛있게 먹었답니다.

소스가 달콤하고 데리야끼 소스 느낌이 나니까 맛이 없을 수가 없어요.

간단하게 버거를 먹고싶은 날엔
<바비큐 치킨버거> 추천드립니다~!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