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당 & 카페

[고양/행신 맛집] '신머이쌀국수' 내돈내산 후기(+ 자체 개발 얼큰 새우 쌀국수)

by 유해브 2023. 10. 11.
반응형


안녕하세요. 유해브입니다.

오늘은 행신역 앞 맛집 '신머이쌀국수'를 방문했습니다.

신머이 쌀국수 행신역 점은 23년도 3월에 오픈했고 다른 지역 가맹점과 다른 레시피를 자체 개발했다고 하네요.

제가 알기론 행신역 앞에 쌀국수 집이 3곳 있는데 맛, 가성비나 사이드 메뉴를 생각하면 신머이가 제일 괜찮은 거 같더라구요.



<신머이쌀국수>
주소 : 경기 고양시 덕양구 무원로6번길 20 1층 105호
영업시간 : 10:30 - 21:30
21:00 라스트오더
tel : 0507-1384-3420
포장, 무선 인터넷, 남/녀 화장실 구분




외부/내부



인테리어는 전체적으로 우드톤 느낌으로 깔끔했어요.




혼밥 하기 좋은 바 좌석도 있고 4인 테이블은 4개 정도 있어요.
3번 정도 가봤는데 일찍 가거나 늦게 가서 그런지 웨이팅 한 적은 없었어요.





메뉴/주문



주문은 키오스크로 하시면 돼요.
저희는 소고기 쌀국수와 얼큰 새우 쌀국수, 새우 고로케를 주문했어요.
원래는 쌀국수랑 반미를 먹으려고 했는데 7시 넘어서 가니 반미는 주문 불가라고 되있더라구요.ㅠㅠ

<메뉴>
닭반마리 쌀국수 / 소고기 쌀국수
얼큰새우 쌀국수 / 불고기 쌀국수
양지쌀국수 / 스폐셜얼큰버섯쌀국수

분짜 / 돼지바베큐 반미
에그마요 반미 / 오리훈제 반미
소불고기 반미

사이드 : 꿔이1 / 치킨봉2 / 새우고로케2 / 해물짜조2 / 모듬튀김 / 감자말이새우2 / 웨딩샤오마이4 / 참깨볼4 / 반미(빵만)




대부분 쌀국수 식당은 셀프로 하는 곳이 많더라구요.
'신머이쌀국수'도 물, 반찬, 음료수도 셀프고 음식도 직접 받아가고 퇴식구에 반납해야 돼요.
영수증 리뷰 이벤트도 있으니까 참고하세요!




테이블 옆에 소스와 물티슈가 있어요.




소스는 해선장, 스리라차, 매운 칠리소스가 있어요. 테이블 옆에 있어서 리필하기도 편리하네요.



셀프바엔 앞치마, 소스그릇, 반찬그릇, 앞접시, 선고추, 양파절임, 단무지, 후추가 있어요.


음식



저희는 단무지랑 양파절임만 담아왔어요.




행신역점만의 신메뉴, 얼큰 새우 쌀국수예요.
큰 새우, 새우살이 가득 들어가 있고 다시마가 들어가 있어서 시원하면서도 얼큰한 게 해장으로도 좋겠더라구요.




소고기 쌀국수도 국물이 시원하면서 깔끔했어요.
다른 쌀국수집과는 다르게 마늘 후레이크를 넣어주시는 게 좋더라구요.




마지막으로 제가 제일 좋아하는 사이드 메뉴인 새우 고로케예요.
뜨끈뜨끈한 게 새우도 오동통 씹히고 새우살 반죽?도 넘 맛있더라구요.
사이드 메뉴 새우고로케 추천드려요! 다른 사이드메뉴도 먹어봐야겠어요.ㅎㅎ

여담으로 최근에 거제 여행을 하는데 신머이 쌀국수가 있더라구요?
반갑기도 하고 좀 신기하기도 했어요.ㅋㅋ
쌀국수를 좋아하신다면 체인점이니까 '신머이 쌀국수' 한 번 방문해 보세요!

이상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