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강릉/정동진 숙소] 가성비 호캉스 추천! '탑스텐 호텔' 내돈내산 자세한 후기(+사우나, 디너뷔페, 부대시설 등)

by 유해브 2024. 6. 16.
반응형

 
안녕하세요. 유해브입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숙소 후기를 가져왔어요.
정동진 근처에 위치한 4성급 호텔인데
너무 만족했던 곳이라 추천해드리려고 해요!
 
 
 <탑스텐 호텔>
주소 :  강원 강릉시 옥계면 헌화로 455-34
tel : 033-530-4800
- 정동진해변 차량 13분
- 망상해수욕장 차량 15분
- 정동진역 차량 10분
 

예약하게 된 계기는 카카오쇼핑라이브 알림이었어요.ㅋㅋ
숙소+아쿠아파크+금진온천사우나를 11만 원대에 판매한다고 해서
반신반의하며 얼른 들어가 봤는데 실제로 11만 원대였고(방 업그레이드, 주말예약 시 추가금 발생)
가성비 나쁘지 않은거 같아서 호캉스 겸 예약했었어요.
공휴일+평일로 1박2일 예약했는데 추가금은 없었어요!
 

호텔-로비
호텔 로비

 
호텔 로비보고 생각보다 넓고 깨끗하고 고급진 느낌도 들어서 놀랐어요! 2시 40분 정도였는데
이미 많은 분들이  체크인 중이었고 사진과 같이 줄도 꽤 길더라구요.
그래도 체크인 시간대라 그런지 프론트에서 3줄로 나눠서 처리해 주셔서 금방 체크인했어요.
 

호텔-로비
호텔 로비

 
짝꿍이 체크인하는 동안 로비 소파에서 짐을 지키고 있었어요.ㅎㅎ
소파도 크고 푹신푹신한 게 좋더라구요.

참고로 주차장은 지상, 지하 둘 다 있어요.
 

호텔-로비
호텔로비
카페-라운지
카페, 라운지

 

로비 식당 안쪽엔 베이커리 카페와 라운지도 있어요.
저희는 디너 뷔페를 먹을 예정이었기 때문에 카페는 생략했답니다.
 

뷔페-입구
뷔페 입구

 
뷔페입구인데 한눈에 봐도 넓고 탁 트여있죠? 
체크인 시간대에 뷔페식당 입구로 가서 예약하는 분들도 있던데 저희는 미리 전화로 예약해뒀어요.
포세이돈 레스토랑 디너 뷔페에 대해서 후기가 궁금하신 분들은 포스팅 마지막에 링크 달아드렸어요!
 

안내사항
안내사항

 

체크인할 때 주시는 안내사항이에요. 
뷔페, 부대시설, 셔틀버스 이용시간 등 이용정보 및 안내사항이 나와있으니 꼼꼼히 읽어보세요.

 

현관문
현관문

 

현관문 앞 공간이 넓구 신발장과 방이 분리되어 있어서 좋았어요.
신발장과 방이 분리가 안되어 있으면 좀 비위생적인 거 같거든요.
한 가지 아쉬웠던 점은 준비되어 있는 실내슬리퍼를 신었는데 안이 젖어 있더라구요.ㅠㅠ
양말이 젖고 말았는데.. 신으실 때 꼭 확인해 보세요.

 

침구
침구

 

더블침대 1개, 싱글침대 1개가 마련되어 있어요.
침구는 깨끗하고 푹신해요!

 

티비
티비

 
티비도 생각보다 많이 커서 놀랐어요.

 

테이블
테이블

 

작은 테이블과 의자 2개가 있구요.

 

커피포트-찻잔
커피포트. 찻잔

 

기본템인 커피포트와 찻잔도 마련되어 있어요.

 

냉장고
냉장고

 

그 밑에 작은 냉장고가 있고 생수 2병이 있었어요.

 

금고
금고

 

호텔 느낌 나게 금고도 하나 있구요.

 

구두주걱-구두솔
구두주걱, 구두솔

 

구두주걱과 구두솔?도 센스 있게 준비되어 있어요.
 

샤워가운

 

가운도 빠지지 않고 2벌 준비되어 있어요.

 

화장실
화장실

 

방도 넓은데 화장실 내부도 정말 넓었어요!
인테리어도 고급져 보이고 수건도 넉넉하게 있습니다.

 

샤워부스
샤워부스

 
샤워부스도 엄청 넓었어요.
 

양치컵-비누
양치컵, 비누

 

세면대에는 양치컵 2개와 비누가 준비되어 있어요.

 

샴푸-컨디셔너-샤워젤
샴푸, 컨디셔너, 샤워젤

 

샴푸, 컨디셔너, 샤워젤이 있어요. 클렌징폼은 챙겨 오셔야 합니다!

 

바디로션
바디로션

 
바디로션까진 챙겨 오긴 힘든데 센스 있게 바디로션도 준비되어 있네요.

 

콘센트
콘센트

 

침대 근처에 콘센트가 없어서 한참 찾았는데
침대옆 서랍장을 앞으로 당기면 그 뒤에 숨어 있더라구요!
꿀팁이라면 꿀팁!ㅋㅋ

 

호텔-이용안내
호텔 안내사항

 

호텔 안내사항 참고하세요!

 

피트니스-센터
피트니스 센터

 
짐 풀자마자 운동하러 3층에 위치한 피트니스 센터에 갔어요.
운영시간은 7:00~22:00입니다. 
 

매트
매트

 

전신거울 앞 요가나 스트레칭을 할 수 있는 매트가 있구요.
운동기구는 잘 몰라서 사진으로 보여드릴 테니까 운동하실 분들은 참고하세요!

 

아령
아령

 

운동기구
운동기구
런닝머신
런닝머신
운동기구
운동기구
운동기구
운동기구
운동기구
운동기구
뒷정리
뒷정리

 

사이클 하려고 했는데 좀 뒷정리가 안된 부분이 있긴 하더라구요.

 

화장실
화장실

 
화장실은 바로 밖에 있어요.
 

사우나
사우나

 

운동을 마치고 금진온천 사우나를 하러 갔어요.
수영장은 수영모를 써야 한다고 해서 시간도 애매하고 그냥 패스했어요.
수영모 없으신 분들도 2000원 내고 대여할 수 있습니당.
사우나는 촬영이 안돼서 호텔 홈페이지 사진을 참고하셔야 될 거 같아요.
시설은 크고 좋아서 여유롭게 온천을 즐길 수 있었어요.

 

안마의자이용요금
안마의자

추가로 온천하러 들어가기 전에 있던 안마의자도 한 번 이용했었는데 뭉친 근육도 풀리고 좋았어요.
10분에 2000원, 20분에 3,500원이에요!

 

편의점
편의점

 
온천, 아쿠아파크 층에 CU편의점이 있는데 규모가 꽤 크더라구요.
웬만한 건 다 있어요!
 

편의점-내부
편의점 내부

 
전자레인지도 무려 4대나! 라면물 받는 기계도 3대나 있어요.
어느 정도 큰지 감이 오시나요!?

 

식사-공간
식사 공간

 

편의점 내부에 이렇게 식사 공간 큰 곳 처음 본 거 같아요.ㅋㅋ

 

코인세탁방
코인세탁방

 

편의점 옆에 코인세탁방도 있었어요.
탑스텐 호텔 시설은 다 넓고 쾌적하고 잘되어 있는 거 같아요!
반대편에 세탁기 5대가 더 있어서 총 10대가 있어요.

 

동전교환기사용요금
동전교환기, 사용요금

 

지폐 투입구 보니까 사용요금은 3000원이고 동전교환기도 준비되어 있었어요.

 

스크린-골프장
스크린 골프장


스크린 골프장도 있구요.

 

노래방-이용료-운영시간
노래방 이용료, 운영시간


노래방도 있어요. 가격이 좀 쎄긴 하지만..
그만큼 시설은 깨끗하고 좋아요.

노래방 내부
노래방 내부


일반룸인 거 같은데 내부도 넓고 깨끗해서 가족단위로 오기 딱 좋겠죠?ㅋㅋ

 

VR게임-이용료-운영시간
VR게임 이용료, 운영시간


신기하게 vr 게임 존도 있어요.

놀이기구, 좀비, 자동차 등 종류도 다양하더라구요.

 

VR게임존
VR게임존


뭔가 퍼런 불빛이 번쩍번쩍해서 궁금했는데
아무도 없어서 서성이다가 사진만 찍구 지나갔어요.

어린이-놀이방
어린이 놀이방


어린이 놀이방도 엄청 크더라구요!
애기들 데리고 오기에도 좋을 거 같아요.

놀이방-이용규정
놀이방 이용규정


놀이방 이용 규정이에요!
이용료는 없습니다.

탁구장
탁구장


탁구장까지 있더라구요.
몇몇 분들은 대여해서 재밌게 치고 계시더라구요.

탁구장-내부
탁구장 내부


탁구장도 내부가 굉장히 넓어 보였어요.

화장실
화장실

 
부대시설 구경하다 중간에 화장실도 봤는데
백화점 화장실처럼 고급지고 깔끔하더라구요.

금진온천-아쿠아파크-이용료
금진온천, 아쿠아파크 이용료 안내

 

부대시설-운영안내
부대시설 운영안내


운영시간, 요금 등을 운영안내를 잘 정리해 둔 표가 있길래 티비화면도 한 번 찍어 봤어요.


카카오 쇼핑 라이브에 떠서 급하게 구매했던 호캉스 상품인데 생각보다 시설도 넓고 깨끗하고 뷔페도 맛있었어요!
가격이 좀 비싸다고 느낄 수도 있지만

뷔페, 온천, 아쿠아 파크 등 투숙객에 한해 할인도 많이 해줘서 나쁘지 않았던 거 같아요.

무엇보다 싸고 질이 안 좋은 것보단 좀 더 내서라도 맛있는 음식을 먹고 쾌적하게 시설을 이용할 수 있는 게 좋았어요.

어르신들도 많이 오시고 가족 단위로도 많이 오시더라구요.

디너뷔페 후기는 사진 한 장, 한 장 찍느라 양이 많아져서 따로 포스팅을 했어요. 

 

2024.06.08 - [식당 & 카페] - [강릉/정동진]탑스텐 호텔 포세이돈 디너 뷔페 내돈내산 자세한 후기

 

[강릉/정동진]탑스텐 호텔 포세이돈 디너 뷔페 내돈내산 자세한 후기

안녕하세요. 유해브입니다. 오늘은 강릉 탑스텐 호텔 후기 중 포세이돈 레스토랑 디너 뷔페 후기랍니다.뷔페 음식 하나하나 다 보여드리니까 디너 뷔페 예약 시 도움이 됐으면 좋겠네요!룸컨디

youhave7788.tistory.com

 

정동진이나 강릉 여행 오실 때 <강릉 탑스텐 호텔> 추천드려요~!

이상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

 

 

반응형